[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현대홈쇼핑(사장 강찬석)이 LG그룹 창사 70주년을 맞아 오는 26일 LG의 다양한 인기 상품들을 선보이는 특별방송을 진행한다고 23일 발표했다.
현대홈쇼핑은 총 13개의 생방송을 진행한다. LG 디오스 냉장고는 물론 에어컨, 세탁기, TV, 노트북, 정수기(렌탈 상품) 등 가전제품과 LG생활건강의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소개할 예정이다.
오전 8시 45분에는 LG생활건강의 화장품 브랜드인 '수려한 향노화 앰플'이 방송된다. 이어 오전 10시부터는 LG전자의 2017년형 최신 냉장고 모델인 '디오스 매직스페이스'를 선보인다. 방송 중 냉장고를 구매할 경우 에어프라이어, 믹서기, 커피메이커 등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오전 11시 15분부터는 의류관리기 '트롬 스타일러'를 만나볼 수 있고, 오후 12시 30분부터는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를 판매한다. 트롬 스타일러를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돌체구스토 커피머신'을 준다.
또 오후 1시 45분과 6시 30분에는 '퓨리케어 정수기'가 소개되며, 오후 2시 55분에는 헤어케어 브랜드인 '실크테라피'를 선보인다.
이 밖에 세탁기 브랜드인 '트롬 트윈워시'가 오후 7시 25분에, 로봇청소기 '로보킹'이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마지막으로 오후 9시 35분부터는 '울트라HD TV'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현대홈쇼핑은 이번 특별전을 맞아 풍성한 부대 행사도 마련했다. 방송 중 구매 고객 1명을 추첨해 현대자동차의 '신형 그랜저'를 증정한다. 또 주문전화 한 건당 3천원씩 '행복나눔기금'을 적립해 장애인 관련단체에 기금을 전달하는 '희망온에어' 행사도 같이 진행한다. 행복나눔기금은 장애인재활협회의 두드림투게더(장애가정 청소년의 꿈을 이뤄주기 위한 장학금 지원 사업) 사업을 통해 장애가정 청소년 돕기에 쓰인다.
현대홈쇼핑 박찬호 디지털가전팀장은 "이번 특별전을 위해 신형 자동차 경품 프로모션은 물론 LG트윈센터 이원 생중계 등 풍성한 볼거리를 함께 준비하고, 주문전화 한 건당 기부금액이 적립되는 뜻깊은 행사를 함께 준비했으니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