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강민경기자] LG전자가 G6 구매자를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하는 사은품 이벤트를 6월 말까지 연장한다고 30일 발표했다.
LG전자는 G6 구매자에게 최대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5월과 6월에도 진행한다. 5월1일부터 G6 구매자는 ▲B&O PLAY 이어폰 ▲LG 톤플러스 블루투스 헤드셋 ▲롤리키보드2와 비틀마우스 중 한 가지를 선택해 5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현재까지 절반이 넘는 G6 구매자들은 사은품 3종 중 24비트 HD 오디오 코덱이 적용된 톤플러스(HBS-1100)를 선택했다. 이에 LG전자는 선택 가능한 사은품 중 하나를 돌체구스토 미니미에서 B&O PLAY 이어폰으로 변경했다.
이 이어폰은 명품 오디오 전문기업 뱅앤올룹슨(B&O)의 튜닝 기술을 적용했으며 메탈 진동판을 장착해 풍성한 저음과 깨끗한 음질을 지원한다. G6의 차별점인 쿼드 DAC(디지털-아날로그 변환기) 사운드를 즐기는 데 적합하다.
한편, LG전자는 5월부터 추첨을 통해 'LG 워치 스타일' 1천대를 증정하는 추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LG 워치 스타일은 슬림하고 세련된 디자인에 스마트워치의 편의성을 담은 제품이다.
사은품 선택 및 LG 워치 스타일 추첨 이벤트 참여는 G6에 기본 탑재된 기프트팩 애플리케이션의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 '신한카드 FAN'에서 진행할 수 있다.
이 밖에도 G6 구매자 전원에게 20만원 상당의 구글 게임 아이템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계속된다.
G6 구매자들은 LG스마트월드(LG Smart World) 앱에 접속하면▲템플런2 ▲스파이더맨 언리미티드 ▲쿠키잼 ▲심시티 빌트잇 ▲매직 쥬얼 ▲길건너 친구들 등의 게임과 아이템을 내려받을 수 있다.
이상규 LG전자 한국모바일그룹장(전무)은 "G6의 꾸준한 인기에 힘입어 프로모션을 연장키로 했다"며 "G6 구매 고객들이 실질적인 혜택과 함께 제품의 특장점을 제대로 즐길 수 있도록 차별화된 프로모션을 지속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