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WD, 차량용 스토리지 '아이낸드 7250A'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ADAS, 자율주행 등 방대한 차량 데이터 처리에 최적화돼

[아이뉴스24 김문기기자] WD가 차량에 최적화된 스토리지 솔루션을 선보였다.

웨스턴디지털(대표 스티브 밀리건)은 신규 차량용 임베디드 플래시 드라이브(EFD) ‘아이낸드(iNAND) 7250A’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제품은 오토모티브 시장에서 요구되는 안정성, 극한의 온도 및 물리적인 충격 등의 까다로운 테스트를 모두 통과한 스토리지다.

첨단운전자보조시스템(ADAS), 인포테인먼트, 주행안전 시스템, 기타 커텍티드 기술 등 차량 내 생성되는 방대한 데이터를 원활하게 처리하도록 설계했다. 섭씨 영하 40도에서 최대 105도에 달하는 환경에서도 안정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다양한 데이터를 생성, 수신 및 처리하는 차량 내 여러 유형의 오토모티브 시스템에 적용 가능하다. 인포테인먼트 및 내비게이션, 차량 상태를 분석하는 진단 시스템 외에도 지속적인 데이터 스트리밍을 요구하는 차량 간 통신(V2V), 차량과 인프라 간 통신(V2I) 시스템 등이 해당된다.

비휘발성 메모리 기반 제품으로 ISO26262 설계 가이드라인을 준수한다. 최대 64GB 저장공간을 가진다. 준수 AEC-Q100 2등급 및 3등급 규격을 충족한다. e.MMC 5.1로 최대 110MB/s 순차 쓰기 및 최대 300MB/s 순차 읽기를 제공한다.

크리스토퍼 버기(Christopher Bergey) WD 임베디드 및 통합 솔루션 담당 부사장은 "향상된 엔터프라이즈급 스토리지 및 컨트롤러 기술 기반의 iNAND 7250A는 뛰어난 신뢰성과 극한의 온도에서도 변함 없는 성능 및 품질, 다양한 스마트 기능 등 모든 분야의 오토모티브 시스템에 적합한 최적의 스토리지 솔루션"이라고 전했다.

김문기기자 moon@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WD, 차량용 스토리지 '아이낸드 7250A'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