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주말N]'루프탑 풀에서 한 잔' 신라스테이 해운대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신라스테이 중 루프탑 풀&바 첫 오픈…해수욕장 가까워 여행객에 인기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국내 최고 여름철 피서지로 각광받는 부산은 해운대 해수욕장을 비롯해 천혜의 절경을 자랑하는 관광지들이 많으며 벡스코와 같은 대형 글로벌 비즈니스 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특히 해운대는 동백나무가 울창한 '동백섬'과 봄날 벚꽃으로 유명하고 한국의 몽마르트 언덕이라 불리는 '달맞이 언덕', 'APEC나루공원', '해동 용궁사' 및 한국 최고의 마천루를 자랑하는 '마린시티' 등이 가까이 위치해 있어 여행객들이 부산 지역에서 가장 많이 찾는다. 또 국내 최대의 전시 컨벤션 센터인 '벡스코(BEXCO)'도 근접해 있어 비즈니스 여행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위치한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최근 루프탑 풀& 바를 오픈하며 이 지역 호텔 중 레저, 비즈니스 여행객들 사이에서 '핫 플레이스'로 떠올랐다.

이 호텔은 지하 3층, 지상 18층 규모에 407실의 객실과 132석의 모던 앤 캐주얼 뷔페인 카페(cafe), 신라스테이 11개 호텔 중 처음으로 선보이는 루프탑 풀&바와 핀란드식 사우나도 갖추고 있다. 또 피트니스센터, 미팅룸, 테라스가든 등 다양한 부대시설도 선보일 예정이다.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기존 신라스테이보다 더 업그레이드 된 시설을 선보여 주목 받고 있다. 객실은 크기와 전망, 구성 면에서 모두 새롭게 업그레이드 됐고 모든 객실은 기존의 신라스테이 객실 보다 큰 규모로 3인 고객이 투숙해도 넉넉하다.

또 신라스테이 해운대는 따뜻한 온돌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온돌 스위트'를 마련했고 일부 객실에는 소파베드를 설치해 가족 투숙 시 엑스트라 베드로도 대용 할 수 있게 해 편리성을 높였다. 특히 통창 밖으로 시원하게 펼쳐진 바다전망 객실은 인기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

최상층 18층에는 젊은층 고객을 겨냥한 루프탑 시설도 선보인다. 탁 트인 해운대 바다를 바라보며 다양한 종류의 스낵과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바(Bar)와 가벼운 물놀이 및 사우나를 즐길 수 있는 미니풀 및 핀란드식 사우나, 자쿠지 시설도 갖췄다.

또 이곳에는 여름철 피서객을 위한 전용시설도 마련돼 있어 이용하기 편리하다. 투숙고객 전용으로 운영되는 260평 규모의 1층 테라스가든에서는 시원한 파라솔 아래서 간단한 음료를 즐길 수 있을 뿐 아니라 선베드도 있어 여유로운 일광욕도 가능하게 했다.

신선한 식재료로 건강한 맛을 선보이는 뷔페 레스토랑 카페는 총 132석 규모로, 16인석 규모로 마련된 개별룸(PDR)도 준비돼 있어 비즈니스 런치와 소규모 모임을 갖기에도 손색이 없다. 이곳은 최신식 LCD프로젝터와 보드를 설치해 비즈니스 미팅도 가능하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또 주중 점심에는 브런치 모임 및 직장인들의 점심식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브런치 뷔페가 운영된다. 브런치 뷔페는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캐주얼 브런치 뷔페를 콘셉트로 신선한 식재료로 조리한 다채로운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현재 이곳에서 운영하고 있는 패키지 상품은 가족형 상품인 '해피 패밀리' 패키지로, 넒은 온돌 스위트에서 숙박할 수 있고 조식 3인과 부산 시티투어버스 이용권 3매가 포함돼 있어 주말을 맞아 가족들과 함께 이용하기가 좋다.

신라스테일 관계자는 "부산 관광 특구인 해운대에 위치한 신라스테이는 비즈니스와 레저 고객이 모두 만족 할 수 있도록 시설과 서비스 면에서 차별화된 전략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라며 "앞으로 호텔을 찾는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말N]'루프탑 풀에서 한 잔' 신라스테이 해운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