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이커머스기업 쿠팡이 전국 유명 워터파크 입장권을 한 곳에 모아 최대 6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워터파크 2017 시즌 오픈' 기획전을 내달 12일까지 진행한다.
각각의 상품을 서울/경기, 경상/강원, 충청/전라 등 지역별로 분류해 고객들의 여행지역에 따라 쉽고 빠르게 검색할 수 있다.
수도권 인근 워터파크 둥 교통이 편리해 당일 코스로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 중 다양한 놀이시설과 스파 시설을 갖춘 '부천 웅진플레이도시 워터파크&스파 종일권'을 2만 7천900원에 판매한다. 또 스릴 넘치는 야외 놀이 시설을 체험할 수 있는 '일산 원마운트 워터파크 종일권'은 46%할인된 2만 6천900원이다.
푸른 수목과 맑은 계곡이 어울러져 자연 속 힐링을 체험할 수 있는 '제천 리솜 힐링스파(해브나인) 입장권'을 2만 7천900원에 만나 볼 수 있다. 또 다양한 테마의 노천탕과 온천수 스파를 즐길 수 있는 '아산 스파비스 워터파크 6월 입장권'은 2만 1천원이다.
또 워터파크와 놀이동산을 동시에 이용할 수 있는 '경주 캘리포니아비치 2인 이용권(대인1, 소인1)'을 60% 할인된 가격인 3만 5천원에 판매한다. 경주 캘리포니아비치 입장권을 구매하면 경주월드의 놀이기구를 이용할 수 있는 '경주월드 빅5' 이용권이 추가 증정된다.
김성익 쿠팡 서비스사업부장은 "최근 여름방학, 휴가시즌이 다가옴에 따라 도심 속 피서를 즐기고자 워터파크, 스파 이용권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행사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밀리형 워터파크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