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U+멤버십 '쇼핑콕' 고객을 대상으로 G마켓과 함께하는 '일석이조 꿀쇼핑'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운영한다.
양사는 이번 행사를 통해 G마켓에서 U+멤버십으로 할인 받아 도서를 구매한 후 이벤트에 응모한 쇼핑콕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양장노트(100명) ▲책베개(400명) ▲노트틴커버(150명) ▲쿠키트레이(550명) ▲3단우산(300명) 등 도서 굿즈 5종을 증정한다.
또 G마켓에서 도서 구매 시 할인 받은 U+멤버십 포인트의 50%를 G마켓에서 현금처럼 이용할 수 있는 '스마일 캐시'로 적립해준다. G마켓에서 3만원 이상 도서를 구매하면 U+멤버십으로 4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고, 스마일 캐시로 2천 포인트를 적립 받아 최대 6천원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U+멤버십 '쇼핑콕' 고객을 위한 도서 구매 지원 행사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된다.
U+멤버십 쇼핑콕 가입자 중 올해 G마켓에서 처음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G마켓 5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G마켓에서 U+멤버십으로 할인 받아 구매한 고객이 이벤트 기간 내 응모 시, 추첨을 통해 CGV영화관람권(1천매)을 증정한다.
U+멤버십 고객을 위한 G마켓 혜택은 LG유플러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멤버십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LG유플러스 고객은 모바일을 통해 G마켓에 접속할 경우 쇼핑하는 동안 발생한 데이터는 무료로 제공, 데이터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다.
남효련 LG유플러스 고객만족마케팅팀장은 "쇼핑콕 고객은 G마켓에서 한 달에 최대 8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며, "G마켓과 함께 특별히 준비한 7월 프로모션으로 더 크게 할인 받고, 경품도 받는 1석 2조의 풍성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 멤버십은 전월 사용 요금제를 기준으로 고객에게 등급을 부여해 멤버십 승급이 자유로워 파격적인 혜택을 빠르게 누릴 수 있다. 또한 '나만의 콕 멤버십'을 통해 쇼핑콕·영화콕·푸드콕·교통콕 중 고객이 원하는 분야를 선택해 특별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