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엘리시안강촌(강원도 춘천) 스키장이 12일부터 26일 까지 소셜커머스 위메프에서 2017/2018 스키시즌권 특가 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특가 판매하는 엘리시안강촌 스키장 시즌권은 전일권, 주중권, 야심권, 심야권 등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가격은 전일권 기준 대인 29만원, 소인 20만원, 유아 및 미취학 아동은 9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올해 첫 판매하는 위드유(with U) 시즌권이 관심사다. 기존에는 개인 시즌권 이외에 2인용, 3인용 시즌권은 직계 가족에 한해서만 구매할 수 있었지만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앞두고 겨울 스포츠의 저변을 확대 차원에서 가족에 한정되지 않고 누구나 함께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위드유 시즌권은 2인~3인 으로 전일권, 야심권, 심야권 등 종류별로 적용해 판매한다. 보통 스키장은 친구, 연인과 함께 가는 비율이 높기 때문에 2인~3인 시즌권이 가장 먼저 판매 마감될 것으로 보고 있다.
또한 미래의 꿈나무인 19세 이하 청소년들과 대한민국 산업화의 주역인 65세 이상 시니어 고객들을 위해 전일권을 23만원에 구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개인별 이용 패턴에 맞게끔 구성한 주중권, 야심권, 심야권은 대인 기준 22만원, 17만원, 8만원으로 판매할 계획이다. 업체 측은 특가 판매 기간이 종료 된 후에는 금번 가격으로 구매가 불가능해 발 빠른 주문을 해야 할 것으로 보인다고 설명했다.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금번 2017/2018 스키시즌권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맴버스 라운지 이용 혜택과 엘리시안강촌 리조트 콘도, 골프장, 스키장, 부대시설 등 특별 우대권 쿠폰북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추첨을 통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주요 경기 입장권도 지급할 예정이다.
스키시즌권 구매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 및 할인 혜택은 엘리시안강촌 리조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전철 타고 가는 스키장'으로 잘 알려진 엘리시안강촌 스키장은 경춘선 백양리역에 위치해 전철로 50분만에 도착할 수 있다. 최근 경춘선 출발역이 청량리역으로 확대된데다 급행 열차 이용시 가평역 또는 강촌역에서 환승이 가능해 접근성이 한층 더 편리해졌다. 또 서울춘천고속도로와 서울외곽순환 고속도로 이용시 수도권에 50분 이내에 스키장까지 도착이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