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환타, 여름 맞아 '트위스트 보틀'로 새롭게 변신
환타가 여름을 맞아 브랜드 로고와 보틀 디자인을 새롭게 교체했다.
환타의 새로운 로고는 시원한 네이비 컬러에 흰색 바탕으로 청량감을 반영했고 서체는 원형에서 사각으로 변경해 생동감 있고 경쾌한 느낌을 살렸다.
또 보틀은 마지막 한 방울까지 남김없이 마시고 싶은 느낌을 짜먹는 듯한 트위스트 보틀로 형상화해 환타의 재미있는 이미지와 짜릿한 맛을 전달하고자 했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슬림한 형태로 그립감을 살렸고 하단에는 엠보싱 처리를 해 톡톡 튀는 탄산의 상큼함을 표현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환타'는 오렌지, 파인애플 두 가지 향의 600ml 보틀로 출시됐으며 전국 대형 할인점과 편의점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1천900원이다.
◆에뛰드하우스, 여름맞아 초특가 할인 진행
에뛰드하우스가 여름을 맞이해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초특가 멤버십 데이를 진행한다.
에뛰드하우스는 이번 세일을 통해 '플레이 101 스틱', '플레이 101 블렌딩 펜슬'과 같이 기존에 할인 적용이 되지 않았던 인기 상품들도 최대 56% 할인 판매한다. 더불어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스킨케어 '순정 라인'을 포함해 디어 달링 틴트, 마스크 팩 등도 50% 할인율이 적용되며 쿠션 전 품목은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 립, 아이, 도구류는 20%, 페이스, 기초, 바디 제품은 30% 할인율이 적용된다. 뷰티포인트 전용상품, 면세, 마트 전용상품,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드로잉 아이 브로우, 디어 달링 워터젤 틴트(아이스크림 틴트), 계이득 럭키박스는 할인에서 제외된다.
◆롯데제과, '고드름 레몬아이스' 판매
롯데제과가 얼음 속에 레몬과즙을 함유해 얼음과 음료 두 가지로 즐길 수 있도록 설계한 신개념의 빙과 '고드름 레몬아이스'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얼음 속에 레몬과즙이 들어 있어 시원하고 상큼하다. 또 비타민 C가 70mg(1일영양소 기준치 55mg) 함유돼 피부미용과 피로회복에도 좋다. 설탕을 넣지 않고 결정과당으로 단맛을 냈으며 GI수치가 19여서 스포츠, 레저 활동 시 칼로리 걱정없이 갈증을 해소할 수 있다.
'고드름 레몬아이스'는 열량이 15Kcal로 낮아 칼로리 걱정없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가격은 140ml 한 통에 1천500원이다.
◆동원F&B, '자연한입 아이스 망고' 첫 선
동원F&B가 껍질을 벗겨 통째로 얼린 망고 원물 간식인 '자연한입 아이스 망고'를 출시했다.
'자연한입 아이스 망고'는 식감이 쫀득한 망고를 엄선해 껍질을 벗겨 냉동시킨 제품이다. 얼려진 상태로 막대기에 꽂혀있어 막대 아이스크림처럼 먹거나 믹서기에 갈아 쉐이크로 즐길 수 있다. 이 제품은 100% 망고 원물만을 활용했으며 첨가물이나 감미료를 넣지 않았다. 가격은 120g에 1천980원이다.
◆샘표 폰타나, 1인 가구 겨냥해 '파스타 키트' 출시
샘표 '폰타나(Fontana)'가 1인 가구를 위한 파스타 키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인 폰타나 파스타 키트는 베네치아 갈릭 봉골레 파스타, 나폴리 청키 토마토 파스타, 로마 갈릭 알프레도 크림 파스타, 시칠리아 피칸테 크림 파스타 등 4가지 종류다. 이 제품은 대형 할인점과 편의점 등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가격은 할인점 기준으로 3천740원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