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생활가전 전문 기업 콜러노비타가 오는 30일까지 오픈마켓 11번가와 '썸머 테라피(Summer Therapy)' 기획전을 진행한다.
여름시즌 이번 기획전에서는 'IoT 비데(BD-N443W)'를 비롯해 '스마트플러스 비데(BD-AE500)', '콤팩트 비데(BD-N330T)' 등 다양한 비데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특히 브랜드 프로모션을 통해 새롭게 론칭한 '실속 방수 비데(BD-N431)'를 할인가로 선보인다. 실속 방수 비데는 본체와 조작부에 모두 IPX5 등급의 방수 설계를 적용한 제품으로 화장실 물청소에 대한 부담을 없앤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한 번의 조작으로 넓은 범위를 세정할 수 있는 오토 마사지 기능을 더해 덥고 습한 여름철 위생과 청결이 고민되는 소비자의 니즈도 충족시켰다.
LG유플러스의 'IoT@home' 앱과 연동이 가능한 'IoT 비데(BD-N443W)'도 행사가로 제공한다. 가정 내 와이파이 연결로 스마트폰 내 앱을 통해 원격제어를 할 수 있는 IoT 비데는 노즐 세척 주기나 필터 교체 시기를 자동으로 알려줘 자가 관리가 가능하기 때문에 렌탈 서비스 비용 없이 비데를 위생적이고 청결하게 관리할 수 있다.
IoT 비데는 개인별 맞춤 설정 기능을 통해 사용자 개개인에 따른 비데 사용환경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가족별 사용이력을 일별 또는 월별로 정리한 스마트통계 서비스로 온 가족 건강관리에도 도움이 된다.
이와 함께 기획전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된다. 기획전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이 지급되며, 구매 고객 중 11번가 회원에게는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3만원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IoT 비데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형 무선 전기 주전자를 제공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최근 가전에서 위생과 청결 요소가 강조되면서 여름철 필수가전으로 비데의 위상 역시 높아지고 있다"며, "노즐부터 물줄기까지 비데의 기본인 위생과 청결을 강조한 노비타의 비데 제품을 한 자리에 모은 이번 기획전이 합리적인 가격에 비데를 장만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11번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