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이디야커피, '비니스트 라떼' 출시
이디야커피가 스틱원두커피 '비니스트 카페 라떼'와 '비니스트 바닐라 라떼'를 출시했다. '비니스트 바닐라 라떼'는 100%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을 이용해 커피전문점에서 즐길 수 있는 바닐라 라떼 특유의 달콤한 향을 풍부하게 즐길 수 있다.
신제품군은 10개입, 20개입, 30개입으로 구성됐으며 카페 라떼의 가격은 각각 3천900원, 7천600원, 1만900원이다. 바닐라 라떼는 각각 4천300원, 8천400원, 1만2천400원이다. 해당 제품은 전국 이디야커피 가맹점을 비롯해 이마트·롯데마트 등 대형마트, SSM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G9, 애드투페이퍼 프린팅 이용권 100원딜
G9가 오는 10월 9일까지 '애드투페이퍼 프린팅 이용권' 100원딜을 진행한다. G9는 웰컴딜을 통해 프린팅 이용권 3천원권을 100원에 판매하며 5천개 한정수량으로 진행한다. G9 신규고객이나 2016년 9월 이후 구매이력이 없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매 가능하다. 모든 고객 대상으로는 프린팅 이용권 1천원권을 100원에 선보인다. 3만개 한정수량으로 준비했으며 ID당 1개 구매할 수 있다.
'애드투페이퍼'는 130개 제휴 대학에서 70만 대학생이 사용하고 있는 국내 유일의 포인트 통합형 출력 결제 서비스다. 전국 대학교의 복사실, 전산실 등에 5천여대의 제휴PC를 운영하고 있다. 구매한 포인트 쿠폰을 애드투페이퍼 앱에서 등록해 대학 내 가맹 PC와 키오스크 등에서 출력, 복사 시에 사용할 수 있다.
◆나라셀라, '인트린직 카버네 소비뇽' 판매
와인 수입사 나라셀라가 미국 레드 와인의 새로운 스타일을 제시한 '인트린직 카버네 소비뇽(Intrinsic Cabernet Sauvignon)'을 출시한다.
'인트린직'은 미국 최대 와인기업 중 하나인 '생 미셸 와인 에스테이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와인으로, 수석 와인메이커 후안 무뇨즈 오카의 도전적 양조기법이 돋보이는 와인이다. 이 제품은 워싱턴주의 콜럼비아 밸리에서 극소량의 포도를 생산하는 비벌리 빈야드, 홀스 헤븐 힐스의 심장이라 할 수 있는 이글 앤 플로우 빈야드에서 엄격히 선별된 포도로만 양조되며 무려 9개월의 침용기간을 거쳐 만들어진다.
'인트린직'은 과하지 않은 가죽과 체리의 풍미 위에 블루베리 잼, 석류와 초콜릿의 풍미를 가득 느낄 수 있으며 부드러운 질감과 입맛을 돋우는 긴 여운을 선사한다. 특히 미국 지난해 12월 세계적인 와인 월간지 와인스펙테이터가 선정한 톱 100 리스트에서 평점 92점의 높은 점수로 32위를 차지해 와인의 품질을 높게 평가 받았다.
◆갤러리아명품관, '스테파노 리치' 리뉴얼 오픈
갤러리아명품관이 29일 이탈리아 3대 수제 정장 브랜드인 스테파노리치를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인다. 스테파노리치는 국내에서 갤러리아가 단독으로 수입하고 있는 명품 브랜드로 명품관과 갤러리아면세점63에서만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리뉴얼 오픈에서 주목해야 할 점은 기존에 갤러리아에서 선보였던 스테파노리치의 남성의류 상품 외에 홈 컬렉션 및 키즈 라인을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인다는 점이다.
홈 컬렉션 라인은 도자기로 제작된 인테리어 소품뿐 아니라 크리스탈로 제작된 다양한 키친웨어, 실버웨어 등 플로렌스의 전통과 장인정신의 깃들여진 상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또 키즈 라인은 이태리 플로렌스 최고급 소재로 제작해 성인용 스테파노리치만큼의 최고급 품질을 자랑하는 아동라인으로 미국, 러시아, 중국, 중동 등 전세계 부호 층으로부터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지방시, 남성용 백팩 '옵세디아 라이트' 첫 선
지방시가 올 가을 새로운 남성용 초경량 백팩 옵세디아 라이트를 출시한다.
옵세디아 라이트는 유연성 있는 초경량의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매우 가벼운 것이 특징이다. 특히 사용하지 않을 때는 작게 접어 파우치 형태로 휴대할 수 있어 편리하며 길이 조절이 가능한 안정적인 어깨끈은 장시간 착용해도 피로함이 없는 착용감을 자랑한다. 또 끈으로 입구를 조절할 수 있는 드로우스트링(drawstring) 방식을 채택해 쉽게 여닫을 수 있으며 외부에는 버클 잠금 장식을 달아 편의성을 더했다.
이 제품은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이염이나 오염에도 강하며 지방시 특유의 가죽 트리밍과 주얼 모티브 잠금장식, 고유의 별 문양 장식 등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 클래식한 블랙 색상을 기본으로 화려한 카모플라쥬, 독특한패턴의 스타버스트 프린트 등 다양한 디자인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전국 지방시 매장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100만원 대다.
◆르베이지, 박서보 작가와 콜라보 진행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여성복 브랜드 '르베이지'가 단색화 거장 박서보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르베이지의 고객들이 미술에 관심이 많은 것을 착안해 브랜드 이미지를 높이는 한편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증진시키는 차원에서 진행됐다.
르베이지는 셔츠와 티셔츠에는 프린팅 기법을 적용했고 가방과 브로치 등에는 양각과 음각으로 표현되는 재질적인 측면을 디자인으로 승화시켰다. 또 레드와 옐로우, 옐로우와 그레이, 에어리 블루와 핑크 등의 컬러 조합으로 의류와 액세서리에 포인트를 줬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상품은 총 10가지 스타일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됐으며 상품별로 고유의 숫자를 각인해 소장 가치를 더했다. 이 상품은 오는 9월 4일부터 신세계백화점 본점과 강남점을 비롯해 현대백화점 본점, 갤러리아백화점 천안점 등 전국 주요매장 13곳에서 판매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