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성지은기자] ADT캡스는 스마트 영상 감시 솔루션 'ADT 아이 프로(ADT EYE PRO)'를 출시했다고 13일 발표했다.
ADT 아이 프로는 최대 64채널을 동시에 모니터링할 수 있는 영상 감시 솔루션으로, 움직임을 자동 감지해 통보하는 '스마트 팝업 시스템'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한다.
덕분에 사용자는 소규모 인원으로도 CCTV 등을 효율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예를 들어, 초·중·고등학교에선 학교 폭력이나 흡연 등 이상 행동을 조기에 파악할 수 있다. 또 등·하교를 제외한 시간대에 불청객이 방문할 경우, 이를 즉시 확인해 제지할 수 있다.
각종 관공서에서는 허가되지 않은 사람의 방문이나 배회를 탐지하고, 빌딩·공장·아파트 등에서도 이를 활용할 수 있다.
ADT 아이 프로는 최대 128배속 영상 재생을 지원하고, 실시간 영상과 녹화영상 재생을 동시 지원한다. 녹화영상저장장치(DVR/NVR)를 모두 연결해 통합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ADT캡스 관계자는 "ADT아이 프로는 중대형 사업장이나 다수의 사업장을 운영하는 본사 고객, 다수의 카메라 설치로 효율적인 모니터링이 쉽지 않은 사업장에 적합한 스마트 영상 감시 솔루션"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특히 스마트 팝업 시스템을 탑재해 더 적은 인원으로도 효율적인 모니터링이 가능해 보안성은 높이고 운영 비용은 절감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