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나리기자] 이베스트투자증권(대표 홍원식)은 인공지능(AI)과 빅데이터 등을 활용해 종목 추천 및 매매신호를 제공하는 서비스들을 모은 '로보스토어'의 체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이번 이벤트는 이베스트투자증권의 로보스토어에 입점된 9개의 서비스 중 ▲인공지능에 의한 투자 포트폴리오 제공 시스템인 '파봇' ▲종목추천 및 매매타이밍 제공 시스템인 '따블로' ▲계량데이터 및 알고리즘 기반 추천종목 서비스인 '뉴지스탁' ▲인공지능(AI)분석으로 맞춤형 포트폴리오를 제공하는 '콤마(Comma)' ▲퀀트분석을 통해 종목을 추천하는 '모닝스타' ▲종목추천 검색기 '세박자' 등 6가지 서비스를 대상으로 이뤄진다.
따블로와 뉴지스탁은 투자자들과 함께하는 공개방송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기간은 이날부터 오는 29일까지이며 이베스트투자증권 계좌를 보유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기간 내에 별도의 서비스 가입 절차와 수수료 변동 없이 체험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내 로보스토어에 처음 가입하는 고객들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과 함께 해당 첫 7일간 서비스를 수수료 변동 없이 사용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이와 관련한 문의 및 자세한 내용은 이베스트투자증권 고객만족센터 및 홈페이지, 홈트레이딩시스템(HTS)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엄기열 온라인 영업본부장은 "고객의 투자판단에 도움이 되는 최적의 서비스를 추가로 선정해 지속적으로 로보스토어에 입점시키는 중"이라며 "로보스토어 내 서비스 가입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아 이번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