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대림선, 맑은 어묵나베 첫 선
사조대림이 어묵탕 '대림선 맑은 어묵나베'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 제품은 일본식 정통 어묵나베의 맛과 풍미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가정간편식(HMR)으로, '국내 최초의 파우치형태 최고급 어묵탕'이다. 또 저온살균을 통해 맑은 가쓰오 베이스 국물의 깊은 맛과 프리미엄 명태 연육의 쫄깃하고 탱탱한 맛, 식감을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에는 봉, 볼, 곤약 등 다양한 종류의 어묵이 푸짐하게 담겨있어 한끼 식사 또는 술안주로 좋다. 파우치 포장을 뜯어 내용물을 냄비에 넣고 끓이기만 하면 맑은 어묵나베를 손쉽게 즐길 수 있어 바쁜 직장인 또는 요리가 서툰 사람들이 먹기에 알맞다.
◆오리온, '통크' 출시 20년만에 재전성기 맞아
오리온 '통크'가 지난달 제품을 리뉴얼하고 피넛 신제품을 출시한 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지난달 약 180만 개가 팔리며 올해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했다.
오리온은 리뉴얼을 통해 통크의 통밀 함량을 15%로 높이고 사각사각한 식감을 극대화했다. 또 신제품 '통크 피넛'을 출시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힌 것도 인기요인으로 작용했다. SNS 상에서는 '사각사각한 식감이 일품', '통밀과 땅콩버터가 만나 고소함이 2배' 등 1996년 출시 후 20년만의 재전성기를 입증하는 제품 후기가 이어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CJ제일제당, '비비고 소고기무국' 출시
CJ제일제당이 '비비고 소고기무국'을 새롭게 출시하며 가정간편식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
이 제품은 오랜 시간 끓여낸 육수에 소고기와 무, 국간장 등을 넣어 재료의 깊고 시원한 맛을 살렸다. 소고기와 무를 정갈하게 썰어넣고 푹 익혀내어 감칠맛과 달큰한 맛이 맛있게 어우러진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다.
CJ제일제당은 '비비고 소고기무국'을 출시하며 '비비고 가정간편식'을 총 10개 제품으로 늘렸다.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탕류와 국류 등 추가 신제품을 선보여 라인업을 대폭 확대한다는 계획이다.
◆네이처리퍼블릭 '핸드&네이처 듀얼 핸드 앤 립밤' 선봬
네이처리퍼블릭이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손과 입술을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핸드 앤 네이처 듀얼 핸드 앤 립밤' 3종을 선보인다. 핸드크림과 립밤이 하나로 합쳐진 2 in 1 제품으로 실용성과 휴대성을 모두 갖췄다. 이번 제품은 만다린·망고·석류 3종으로 구성됐다. 립밤은 시어버터와 내추럴 버터 성분이 함유돼 풍부한 보습감을 제공하며 핸드크림은 고농축 텍스처로 마치 바세린을 바른 듯한 느낌을 준다.
◆CJ오쇼핑 '베라왕 홈', 2중직 자카드 베딩 컬렉션 론칭
CJ오쇼핑의 프리미엄 인테리어 브랜드 '베라왕 홈(VERA WANG HOME)'이 겨울 시즌 신상품을 오는 11일 론칭한다. CJ오쇼핑이 뉴욕 베라왕 본사와 단독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하고 판매하는 베라왕 홈은 2015년 론칭 후 현재까지 누적 주문금액 약 360억원을 기록 중이다.
이번 컬렉션은 이불에 6각 다이아몬드 문양을 넣은 2중직 자카드를 사용해 도톰하고 따뜻하다. 패드에도 다이아몬드 무늬를 넣었으며 이불솜은 항균 99%의 원단을 사용했다. 구매 시 퀼팅 차렵이불 세트와 베개커버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면 원사를 사용한 차렵이불은 실에 직접 염색하는 방식으로 제작돼 세탁 후에도 변색이 적다.
◆화승 2017 수능 합격 기원 응원 이벤트 진행
화승의 스포츠 브랜드 케이스위스와 아웃도어 브랜드 머렐이 오는 15일까지 '합격 기원 수능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국 케이스위스 및 머렐 매장에서 수험표와 학생증을 제시하면 2017년 FW 신제품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일부품목 제외)을 기존 할인가 20~30%에서 10% 추가 할인을 더해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같은 기간 브랜드별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수험생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글에 재치 있는 응원 댓글을 남기고 게시물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17FW 신상 다운 재킷을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