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SK브로드밴드(대표 이형희)는 장기 우수 고객을 초청하는 '행복데이'를 개최한다고 17일 발표했다.
SK브로드밴드는 4년 이상 이용한 장기우수고객을 대상으로 'B타민 서비스'를 운영하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연 4회 영화, 프로야구 관람 등 고객 초청 행사인 '행복데이'를 시행하고 있다.
이번 행복데이는 키즈 고객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올 겨울 최고의 기대작인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을 가장 먼저 볼 수 있도록 기획됐다.
SK브로드밴드는 총 3천명의 장기 우수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를 진행하며, 오는 30일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 VIP 시사회에 400명을 초대한다.
극장 개봉일인 다음달 7일에는 서울, 부산, 대구, 광주, 대전 등 5개 지역 개봉 영화관에 총 2천600명을 초청해 무료 영화 관람 혜택 제공 뿐만 아니라 기념사진도 찍고 소정의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SK브로드밴드는 장기 우수 고객뿐만 아니라 고객센터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일반 고객의 신청도 받아 추첨을 통해 일부 초대할 계획이다.
서봉종 SK브로드밴드 고객중심경영실장은 "이번 VIP 시사회는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에 SK브로드밴드가 투자하고 공동 제공에 참여해 가능했다"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아이들과 함께하는 행복한 시간을 드리기 위해 개봉일에 전국 5대 도시로 초청 고객을 확대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SK브로드밴드는 뽀로로와 친구들이 공룡섬의 공룡 친구들을 만나 신나는 모험을 펼쳐가는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을 다음달 말부터 B tv 주문형비디오(VOD) 서비스로 제공할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제작사인 오콘과 함께 '뽀로로 극장판'을 1년에 한 편씩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며 '뽀롱뽀롱 뽀로로' 뿐만 아니라 '레이디버그' '레전드히어로 삼국전' '티버스터' '좀비덤' 등 키즈 애니메이션 콘텐츠에 지속적으로 투자해왔다.
한편 SK브로드밴드 'B타민 서비스'는 장기우수고객 혜택 서비스로 B tv의 혜택인 B포인트와 VOD 할인쿠폰, 행복데이 등의 혜택을 제공하며 공식홈페이지와 B타민 모바일신청페이지에서 등급 확인 및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
SK브로드밴드는 차별화된 장기 우수 고객 혜택 서비스 등으로 올해 국가고객만족도(NCSI) 7년 연속 1위에 올랐고,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에서도 3년 연속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