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동아오츠카, '웜바디 체온카페' 운영
동아오츠카가 올 겨울 추위를 대비해 출시한 신제품 '네이처시크릿 웜바디'의 이색체험 프로모션 '웜바디 체온카페'를 운영한다.
'네이처시크릿 웜바디'는 꿀과 생강 등의 음료 베이스에 체온상승 및 유지에 도움이 되는 허브 윈터세이보리가 더해져 향긋하게 즐길 수 있는 꿀음료다. 동아오츠카는 웜바디의 특징을 살려 소비자들에게 겨우내 체온상승의 효과를 체험하고 따뜻한 실내 휴식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웜바디 체온카페'를 기획했다.
웜바디 체온카페는 누구나 무료입장할 수 있으며 웜바디 시음 및 열화상카메라를 활용한 체온변화 사진증정, 카페 내 포인트 포토존 등을 상시 운영한다. 평일에는 각종 피트니스교육·생일축하파티·허브공방 등의 콘셉트을 바탕으로 무료 대관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카페는 서울 마포구 서교동(합정역)에 위치해 있으며 내년 2월까지 약 3개월간 운영될 예정이다.
◆제주신라호텔, '한라산 눈꽃 트레킹' 프로그램 진행
제주신라호텔이 즐겁고 안전한 레저활동을 위해 선발된 레저·엔터테인먼트 전문가인 G.A.O.(Guest Activity Organizer)와 함께 한라산을 오를 수 있는 '한라산 눈꽃 트레킹'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올해로 7년째 운영하고 있는 '한라산 눈꽃 트레킹'은 30명 내외의 인원이 즐길 수 있으며 바다와 하늘이 맞닿은 한라산 자락에서 눈꽃으로 가득한 환상적인 풍경을 마주할 수 있다. 등반 시작 2시간 30분 정도가 지나 경치 좋은 윗세오름에서 홈 메이드 어묵탕, 김밥, 감귤, 생수, 커피, 초콜릿 등의 간식도 제공한다.
제주신라호텔은 트레킹 프로그램을 참가하면 트레킹에 필요한 물품을 넣은 배낭, 스틱, 아이젠, 장갑을 고객에게 무료로 대여해 주고 아웃도어 자켓과 등산화도 유료로 대여해 준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내년 3월 31일까지로, 가격은 39만원부터다.
◆스텔라 아르투아, 부산서 브랜드 체험공간 운영
벨기에 맥주 스텔라 아르투아가 12월 한 달간 부산 CGV 센텀시티에서 맥주와 영화를 함께 즐기는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행사는 '맥주가 주는 즐거움'을 뜻하는 프랑스어 '주아 드 비에(Joie de bière)'를 주제로 열린다. 스텔라 아르투아는 행사 기간 센텀시티 7층에 브랜드 전용 상영관을 마련한다. CGV 홈페이지에서 스텔라 아르투아 브랜드 전용관 티켓을 구매한 고객들은 스텔라 아르투아 맥주와 함께 영화를 즐길 수 있다.
영화는 크리스마스 시즌에 어울리는 신작들 중에서 스텔라 아르투아와 CGV가 공동으로 선정, 상영할 예정이다. 티켓은 CGV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일반 티켓과 동일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맥주는 만 19세 이상 고객에게만 신분증 확인 후 제공한다.
◆G9 '노스페이스 브랜드 위크' 진행
G9는 오는 12월 4일 오전 9시까지 무제한 1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노스페이스 브랜드 위크'를 진행한다. 올 겨울 인기 패션 아이템인 노스페이스 롱패딩(벤치파카)을 비롯해 다운점퍼·재킷, 방한부츠, 등산팬츠, 티셔츠 등을 무제한 10% 할인쿠폰을 사용해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2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선착순 50명에게 문화상품권 5천원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12월 1일에는 G9 모바일 앱 푸시 알림을 통해 맥머도 상품으로 구성된 딜을 오픈하고 구매 고객에게 노스페이스 정리백도 함께 증정한다.
이번에 선보이는 '익스플로링2 코트'는 RDS 인증을 받은 친환경 제품이다. RDS 인증은 살아있는 조류의 털을 강제로 채취하지 않고 사육부터 생산 과정, 유통까지 안정성과 동물 학대 여부 등을 조사해 윤리적으로 제조된 제품만 받을 수 있다.
이랜드리테일의 캐주얼 브랜드 '인디고뱅크'와 아동복 '인디고뱅크 키즈', '코코리따'는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협업해 업계 최초로 미니언즈 캐릭터 의류를 출시한다. 콜라보레이션 아이템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25cm 크기의 미니언즈 애착인형 1종을 한정 증정한다. 총 3천500개에 한해 밥·케빈·스튜어트 중 한 가지를 랜덤으로 제공된다.
관련 상품은 12월 3일까지 이랜드몰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현재 사전 예약 고객은 1천명을 돌파했으며 사전 예약 상품은 4일부터 순차 배송된다. 6일부터는 NC강서점, NC송파점, 뉴코아 평촌점, 뉴코아 부천점, 2001아울렛 중계점 등 5개 지점에서 우선적으로 오프라인 판매를 실시하고 점차 전점으로 확대한다는 방침이다.
◆아모레퍼시픽, 포항 지진 피해 복구 성금 2억원 기부
아모레퍼시픽은 포항 지진 피해 복구 성금으로 2억원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지정 기탁되며 지진 피해 지역의 복구와 이재민 지원에 쓰일 예정이다. 아모레퍼시픽은 지진 피해 지역의 조속한 복구와 더불어 시민들이 빠르게 안정을 되찾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