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KT스카이라이프(대표 이남기)는 인터넷동영상(OTT) 서비스 텔레비(TELEBEE) 구매고객 대상으로 동아시안컵 대한민국 축구대표팀 응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7일 발표했다.
KT스카이라이프는 '2017 EAFF E-1 챔피언십(이하 동아시안컵)'에서 한국이 승리하면, 경기 당일 텔레비 미박스를 구매 고객에게 샤오미 웨어러블 디바이스 미밴드2를 증정한다. 이벤트를 친구에게 알리고 대한민국 대표팀을 댓글로 응원하면 우수 댓글을 선정해 치킨 기프티콘도 선물한다.
또 올 연말까지 텔레비에 가입하면 월 3천300원인 지상파, 종편 등 기본채널을 3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채널당 월 550원인 선택채널은 110원에 시청 가능하다.
동아시안컵은 대한민국, 북한, 일본, 중국 4개국 남녀 축구대표팀이 참가하는 대회로 SPOTV가 전경기 생중계 한다. 프로모션 대상이 되는 대한민국 경기는 8일 일본(여자), 9일 중국(남자), 11일 북한(여자), 12일 북한(남자), 15일 중국(여자), 16일 일본(남자) 순으로 이어진다.
윤용필 KT스카이라이프 콘텐츠융합사업본부장은 "이번 프로모션은 방송 플랫폼 스카이라이프와 스포츠 채널 SPOTV가 함께 준비해 더욱 의미 있다"며, "텔레비를 사랑하는 많은 시청자가 우리 축구대표팀 경기를 함께 응원하며 프로모션 혜택도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9월 선보인 텔레비는 약정 없이 저렴한 요금에 원하는 채널을 골라볼 수 있다. 셋톱박스인 텔레비 미박스는 현재 옥션, G마켓, 쿠팡 등 19개 온라인 쇼핑몰에서 8만9천0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