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기자] 쿠쿠전자는 쿠쿠 전 제품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쿠쿠 브랜드 스토어'를 지난 3일 현대백화점 천호점에 오픈했다고 4일 밝혔다.
쿠쿠 브랜드 스토어는 밥솥, 정수기, 공기청정기, 전기레인지 등 쿠쿠전자의 주력 제품은 물론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인 '킨델'까지 쿠쿠의 모든 제품을 한 자리에서 선보이는 신개념 매장이다. 특히 킨델은 쿠쿠의 프리미엄 브랜드로서 백화점에 첫 입점했다.
3일 열린 스토어 오픈식에서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쿠쿠 제품의 라인업과 제품별 특징, 사용법 등을 상세하게 알렸다. 쿠쿠 전기레인지와 킨델 프라이팬을 이용해 호떡, 새우볶음밥 등을 만들어 맛보게 하는 등,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했다.
또 쿠쿠 브랜드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제품을 특별 할인하는 한편 밀폐용기와 프라이팬, 밥솥의 이중모션패킹 등의 사은품을 증정했다.
쿠쿠의 프리미엄 주방용품 브랜드 킨델은 '몬스터'라는 별명이 있을 만큼 높은 내구성을 자랑한다. 프라이팬, 냄비 등으로 구성된 킨델은 쿠쿠 밥솥의 핵심 기술인 코팅 기술을 바탕으로 음식이 눌어붙지 않도록 코팅 성능을 향상시켰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에서 20만회 마모테스트 실험을 통과해 인증받기도 했다.
쿠쿠전자 마케팅팀 관계자는 "쿠쿠전자는 밥솥, 정수기, 공기청정기, 전기레인지는 물론 쿡웨어 등 전 제품이 소비자에게 인정받고 있다"며 "이번 백화점 브랜드 스토어 입점을 계기로 다양하고 우수한 제품이 있다는 것을 소비자에게 알리고 브랜드 파워를 더욱 높이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