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기자] LG유플러스(대표 권영수)는 'U+우리집AI' 서비스를 쉽게 이해하고 공감할 수 있는 고객 대상 '방탈출 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발표했다.
방탈출은 특정 공간에서 숨겨진 도구와 힌트 등을 찾아내 제한된 시간 안에 밖으로 나오는 게임이다. 11~14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몰 아티리움 광장에서 열리며, U+우리집AI의 '지식검색', '외국어 번역', '콘텐츠검색', '홈IoT 동시 실행' 등 주요 기능 체험을 통해 미션 완료에 필요한 힌트를 발견할 수 있도록 했다.
4개 테마 별로 최단시간에 미션을 완료한 참가 팀에게는 U+우리집AI 스피커 '프렌즈+'를 무료 제공하고, 다른 참여 팀들에게도 네이버 캐릭터 '라인프렌즈' 열쇠고리를 증정한다.
이 외 추첨을 통해 프렌즈+ 스피커(10명)와 라인프렌즈 스티커(소진 시까지)를 제공하는 SNS인증샷 이벤트, U+우리집AI 가입상담 시 라인프렌즈 솜사탕 제공 이벤트, U+우리집AI 스피커를 이용한 마술쇼 등 가족이 함께 누릴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현승 LG유플러스 마케팅그룹 팀장은 "지난 주말 여의도IFC몰에서 진행한 이벤트에는 하루 평균 약 4천명이 방문하는 등 고객 반응이 좋았다"며 "또 다른 복합쇼핑몰인 롯데월드몰에서 고객 참여 이벤트를 한번 더 개최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LG유플러스와 네이버가 출시한 U+우리집AI는 ▲제목을 몰라도 키워드로 찾아주는 U+tv VOD 검색 ▲말 한마디로 동시에 켜지고 꺼지는 우리집 IoT ▲말로 찾는 네이버 검색 ▲우리 아이 24시간 원어민 선생님 ▲주문에서 결제까지 말로 다 되는 쇼핑 등 5가지 차별화된 기능이 특징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