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신세계푸드, '황금 개띠 해' 맞아 이벤트
신세계푸드가 운영하는 '올반', '보노보노', '데블스도어' 등 외식 브랜드에서 황금 개띠 해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2월 13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개띠(46, 58, 70, 82, 94년생) 고객에게 외식 통합 멤버십 '신세계 푸딩 플러스'를 통해 각종 혜택이 담긴 쿠폰을 증정한다.
'올반'과 '보노보노'의 쿠폰은 성인 4명 이상 식사 시 1명에게 무료 혜택을, '데블스도어'의 쿠폰은 4만원 이상 이용 시 '스파이시 미트볼 피자'를 서비스로 받을 수 있다. 쿠폰은 오는 2월 13일까지 구글 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신세계 푸딩 플러스 앱을 다운 받고 회원 가입하면 즉시 발급 받을 수 있으며 각 외식 매장에서 결제 시 제시하면 된다.
◆버거킹, 최장 길이 치즈스틱 '21치즈스틱' 첫 선
버거킹이 업계 최장 길이의 모차렐라 치즈스틱 신메뉴 '21치즈스틱'을 출시했다.
버거킹이 새롭게 선보이는 21치즈스틱의 가격은 1개당 1천500원으로, 진한 풍미의 자연 모차렐라 치즈를 느낄 수 있는 사이드 메뉴다. 버거킹 21치즈스틱은 일반적인 치즈스틱 제품과 비교하면 2배가 넘는 길이라는 점 때문에 기존 치즈스틱에 아쉬움을 느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22일부터 31일까지 10일간 행사 메뉴를 포함한 모든 세트 메뉴 구매 시 21치즈스틱 1개를 1천원에 할인 판매한다.
◆대상 종가집, '종가반상' 국탕찌개 3종 출시
대상 종가집이 프리미엄 간편한식 브랜드 '종가반상'의 국탕찌개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인 '종가반상' 국탕찌개 신제품은 '사골 김치찌개', '사골 우거지들깨탕', '버섯 들깨미역국' 3종으로, 국물요리를 기본으로 하는 한식 고유의 상차림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종가반상 국탕찌개 3종 모두 450g 용량으로, '사골 김치찌개' 가격은 4천590원, '사골 우거지들깨탕'과 '버섯 들깨미역국' 가격은 각각 3천590원이다.
◆올리브영, 신개념 퍼프 '페이스 헤일로' 국내 첫 선
올리브영은 클렌저 없이 '물'만으로 화장을 지울 수 있는 클렌징 퍼프 '페이스 헤일로(FACE HALO)'를 국내 최초로 선보인다. 올리브영이 직수입해 판매하는 이번 제품은 한국의 유명 뷰티 유투버와 해외 직구족 사이에서 '순삭(순간삭제의 줄임말)퍼프'로 알려져 있다.
이번 제품은 머리카락 100분의 1 굵기의 극세사로 만들어져 울퉁불퉁한 모공 속까지 닦아낼 수 있다. 별도의 클렌저를 쓰지 않아 피부 자극이 적고 물만 있으면 언제 어디서나 사용 가능해 여행지나 야근, 과음 후에도 간편하게 쓸 수 있다. 사용 후 세척해 건조하면 약 200회까지 다시 쓸 수 있어 편의성과 가성비 모두 높다.
올리브영은 이번 제품 출시를 기념해 23일 자정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할인된 가격으로 사전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오는 2월 14일부터 만날 수 있다.
◆GS샵,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 적용
GS샵은 간편결제 서비스 '페이코(PAYCO)'를 신규 결제 수단으로 적용했다. 앞으로 고객들은 페이코 비밀번호나 지문입력을 통해 손쉽게 결제할 수 있다. 페이코가 별도로 제공하는 카드사 무이자와 포인트 이용시 추가 3%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GS샵은 서비스 적용을 기념해 페이코 결제 고객 대상으로 즉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2월 9일까지 3만원 이상 구매 시 페이코 결제 창에서 사용할 수 있는 3천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5만명에게 제공한다. 이 쿠폰은 상품 구매 시 바로 적용할 수 있다.
GS샵은 작년 9월 NHN페이코 주식회사에 500억원을 투자해 데이터 마케팅 역량 확보에 나선 바 있다. 이번 결제 서비스 적용은 협업의 초기 결과물이며 향후 서로 확보하고 있는 데이터를 바탕으로 더 효율적인 마케팅과 새로운 사업모델 개발 등에 나설 예정이다.
◆SNP화장품, 왕홍과 264만 中 소비자 이목집중
SNP화장품이 지난 18일 중국 모바일 플랫폼 '이즈보'에서 진행한 라이브방송이 264만건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전체 방송 톱5에 올랐다.
이날 인기 왕홍인 동설과 유유는 SNP화장품 본사를 직접 방문해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신제품 '바다제비집 아쿠아 피팅 셀 마스크'를 소개했다. 이들은 SNP화장품의 중국 대학생 서포터즈 '규밀미단' 1·2기 최우수상 수상자다.
SNP화장품은 평창 동계 올림픽 전후로 중국인 관광객의 국내 방문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중국 소비자들에게 SNP화장품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