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태광그룹 계열 케이블TV방송사인 티브로드(대표 강신웅)는 무술년 설맞이 다시보기(VOD) '세뱃돈 개이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발표했다.
오는 18일까지 유료 VOD를 시청하는 모든 고객은 기간 중 1회에 한해 2018 포인트를 받는다. 티브로드모바일TV는 디지털케이블TV가입자가 셋톱박스 1대 당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최대 4대의 기기를 등록해 시청할 수 있는데, 지루한 귀성길과 귀경길에 가족 모두가 원하는 영상을 볼 수 있다.
또 티브로드모바일TV앱을 다운로드 후 집에 있는 디지털셋톱박스와 연동하는 고객은 3천 캐시를 받는다. 또한, 이 기간 동안 티브로드모바일TV를 통해 VOD를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백화점 모바일 상품권을 추첨 증정한다.
설 연휴에 가족과 함께 있는 시간을 풍성하게 가꿔줄 신작 개이득 이벤트도 풍성하다. 관객 1천400만명을 동원한 '신과 함께'를 비롯해 '1987' '코코' 등 화제작들이 연휴 주간에 볼 수 있다.
'신과 함께'와 '1987' 둘 중 하나를 20일까지 시청한 고객 4천500명은 추첨을 통해 5천 캐시를 받는다. 또한 18일까지 올라프의 겨울왕국을 포함한 코코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는 3천 캐시를 받고, '신과 함께' '1987' '코코' 신작 3편을 모두 구매한 고객은 1만원 캐시를 추가로 받는다.
티브로드는 올림픽 기간이 연휴와 겹치는 만큼 할인 개이득 이벤트로 28일까지 1천원 상영관에 '독수리 에디' '국가대표 1, 2' 등 스포츠 영화를 포함해 가족, 드라마, 액션 등 최신 영화들을 최대 67%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추가 구성할 예정이다.
단계별 유아교육 동영상을 제공하는 '지니키즈팝(채널 506번)'에서도 평창 메달기원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기간 중 신규 가입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치킨, 편의점 상품권 등을 준다.
25일까지 케이블TV VOD와 함께 뽀로로 극장판 영화인 '눈요정마을대모험' '뽀로로의 대모험' '슈퍼설매대모험' '컴퓨터 왕국대모험' 등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뽀로로 칼라칠판 50개, 뽀로로 드림램프 50개를 추첨을 통해 선물한다.
애니메이션 '런닝맨' VOD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도 추첨을 통해 캐릭터 인형 50개를 선물한다. 19일까지 '페르디난드'를 시청한 고객을 대상으로는 동화책 300권을 추첨해 증정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