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바디프랜드가 산후조리 육아 프로그램 등 마사지 기능이 강화된 안마의자 신제품 '팰리스'의 론칭방송을 오는 25일부터 실시한다고 23일 발표했다.
바디프랜드는 25일 오후 7시 25분부터 70분간 GS홈쇼핑에서 팰리스 론칭 기념 특별생방송을 방영하기로 했다.
신제품 '팰리스'는 여성들의 건강 관리에 유용한 기능을 다수 적용한 제품이다. 기능 면에서는 지금까지 안마의자에 적용된 적 없던 '산후조리 육아', '다리 집중 프로그램'을 새롭게 추가했다.
'산후조리 육아 프로그램'은 출산과 육아 등으로 피로가 쌓이기 쉬운 팔과 다리, 허리 등의 근육을 집중적으로 풀어주는 자동 안마 프로그램이다. 근육 이완은 물론 허리와 골반부의 통증 완화, 심신 안정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다리 집중 프로그램'은 다리 안마부 안쪽의 회전형 롤러가 종아리를 자극하면서 옆쪽의 에어백이 타원 형태로 작동해 뭉친 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준다. 근육 이완과 함께 혈액순환을 도와 부종(특정 신체부위가 부어오르는 증상)의 예방, 완화에 효과가 있다. 장시간 집안일을 하는 주부, 하이힐을 자주 신는 여성들이 이용하면 좋다.
여기에 팰리스에는 수면, 스트레칭, 힙업, 쑥쑥 등 다양한 자동 안마 프로그램도 적용됐다. 또 바쁜 현대인을 위해 5분 동안 전신을 빠르게 마사지하는 퀵 모드, 엉덩이 부위 마사지에 자세 교정 기능까지 갖춘 엉덩이 에어백, 시트의 온열온도를 3단계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기능도 추가됐다.
바디프랜드는 방송을 기념해 제품을 렌털·구매하는 고객들에게 특별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홈쇼핑 방송 중 상담예약을 신청한 고객 가운데 3명을 추첨, 신세계백화점 상품권(100만원 1명, 50만원 2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렌털 시 롯데 제휴카드(Smart Living)를 활용하면 월 렌털료 할인이 가능하고, 제품 설치가 완료된 고객은 쉴러 에어프라이어와 신세계백화점 상품권(10만원권, 모바일 발송)을 사은품으로 받을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