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제과, '마음전해 드림카카오' 출시
롯데제과가 드림카카오의 제품 패키지에 응원, 축하 등 다양한 메시지를 담은 '마음전해 드림카카오'를 선보였다.
이 제품은 드림카카오 72%와 56% 용기 캡(뚜껑) 부위에 '드림'이라는 제품명을 활용해 '꽃 길만 걷게 해드림', '축하해 드림', '유아 마이 드림', '토닥토닥 해드림' 등 재미있는 응원 메시지를 삽입했다.
'마음전해 드림카카오'는 당초 일부 매장에서만 판매했으나 소비자들로부터 반응이 좋아 전국 출시로 확대하게 됐다. 이번 제품은 한정판으로, 4~5월까지만 판매할 계획이다.
◆구스아일랜드, '312 데이' 진행
구스아일랜드가 6일부터 12일까지 일주일간 시카고 크래프트 맥주의 매력을 알리고 다같이 즐길 수 있는 유쾌한 맥주 축제 '312 데이'를 진행한다.
'312 데이'는 구스아일랜드가 시카고에서 매년 3월 12일에 개최해온 브랜드 행사로 지금은 시카고 지역을 비롯해 서울, 런던, 상하이, 브라질 등 세계 각지에서 열리는 글로벌 맥주 축제다.
올해로 한국에서 2회째를 맞는 '312 데이'는 서울 강남에 위치한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와 서울 내 약 100개의 구스아일랜드 취급점에서 진행된다. 축제 기간 동안 '구스아일랜드 브루하우스'에서는 '312 데이 세트'를 한정 판매하고, '312 어반 위트 에일'을 주문한 고객들에게는 코스터 스크래치 이벤트를 통해 구스아일랜드의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한다.
◆샘표, '샘표 우리맛 공간' 오픈
샘표가 건강한 식문화 형성을 위한 오프라인 플랫폼 '샘표 우리맛 공간'을 오픈했다.
서울 충무로 샘표 본사 1층에 들어선 '샘표 우리맛 공간'은 '쉽고 맛있고 건강한 우리맛'을 전달하는 개방형 식문화 공간이다. 282.48㎡(약 85평) 규모에 요리와 강연, 세미나, 다이닝, 각종 팝업 이벤트 등을 즐길 수 있는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전문가에서부터 일반인에 이르기까지 모두에게 열려있다.
샘표 우리맛 공간은 우리맛의 가치를 알리고 사람들이 더욱 건강하게 식생활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는 플랫폼이다. 기존의 식품회사들이 운영하는 쿠킹클래스 공간을 넘어 우리 식문화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
◆LF 라움에디션, '마이슈즈룸' 시즌3 론칭
LF의 슈즈 전문 편집숍 '라움에디션'이 온라인 신발 주문생산 플랫폼 '마이슈즈룸' 시즌3를 론칭하고 오는 12일까지 질바이질스튜어트의 '엘리 슬링백' 수제 제작 주문을 받는다. 최소 주문 수량이 100건에 도달하면 생산과 배송이 진행되되며 수제 제작과 배송까지 약 2주의 기간이 소요된다.
엘리 슬링백은 스트랩(끈)이 발 뒤꿈치를 안정감 있게 잡아줘 보행 시 흘러내리지 않으며 주문 시 4cm, 7cm 중 선호하는 굽높이를 선택할 수 있다. 착화감이 편안하고 국내 수제작업을 통해 디테일의 완성도를 더했다. 여름까지 신을 수 있어 실용적이며 범용적인 스타일로 다양한 의상에 매치할 수 있다.
4cm 굽 제품의 경우 아이보리·블랙·그레이 체크 등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7cm 굽 제품으로는 라이트 핑크와 블랙 2가지 컬러로 제작되며 가격은 9만9천원이다.
◆GS샵 '스타지오네 바이 엘칸토' 론칭
GS샵은 토탈 제화 브랜드 '엘칸토'와 모던시크 라인 '스타지오네 바이 엘칸토'를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론칭한다. 오피스룩에 어울리는 비즈니스 드레스 슈즈부터 데일리 슈즈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예정이다.
GS샵은 이번 론칭을 기념해 11일까지 '엘칸토 브랜드위크'를 열고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기간 동안 스타지오네 바이 엘칸토의 천연가죽 제품을 5만9천원 대의 특가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브랜드를 구매한 후 포토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3명을 추첨해 '브릭스 여행용 캐리어 21인치'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페이스북 GS샵 공식계정의 입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스타지오네 바이 엘칸토 펌프스'를 3명에게 지급한다.
◆LG생건, '후 비첩 3-STEP 마스크' 선봬
LG생활건강은 순환마스크와 자생 에센서, 자윤크림으로 구성된 '후 비첩 3-STEP 마스크'를 선보인다.
세안 후에 첫 번째로 사용하는 순환 마스크는 '후'의 스테디셀러인 비첩 순환 에센스의 유효 성분을 시트 마스크에 담은 제품으로, 피부의 순환을 돕는다. 세안 직후 스킨을 바르기 전에 순환 마스크를 가장 먼저 사용하면 안티에이징 효과가 높다.
순환 마스크는 미세 섬유로 이뤄진 저자극 습식 극세사 시트를 적용해 들뜨지 않고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된다. 미세 섬유가 피부에 수분과 영양감을 빠르게 전달하며 이후 비첩 자생 에센스와 비첩 자윤 크림으로 마무리하면 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