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팔도, '봄꽃 비빔면' 한정 출시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팔도, '봄꽃 비빔면' 한정 출시

팔도가 봄맞이 한정판 '봄꽃 비빔면'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 제품은 꽃 모양 어묵이 담긴 건더기 스프를 추가 제작해 별첨한 것이 특징으로, 쫀득한 꽃 어묵이 비빔면의 새콤달콤한 액상소스와 어울려 식감과 먹는 재미를 더한다. 5개 들이 번들로 판매하며 약 100개 분량의 꽃 어묵 스프 1개가 들어있다.

팔도는 제품 출시를 기념해 패키지도 변경했다. 비빔면 특유의 파란색 바탕에 분홍색 꽃 모양을 강조하면서 화사함을 더했다. 또 '봄꽃 비빔면' 한정판 출시와 함께 신규 광고도 선보인다. 최근 예능 대세로 떠오른 개그맨 조세호를 모델로 발탁했다.

◆롯데제과, '왓따 수박바' 풍선껌 첫 선

롯데제과가 '왓따 수박바' 풍선껌을 출시했다. 이 제품은 빙과제품인 '수박바'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이다. 인기 빙과를 껌으로 변신시킨 제품은 작년 '왓따 죠스바', '왓따 스크류바'에 이어 세 번째다.

'왓따 수박바' 풍선껌은 수박바 특유의 맛을 그대로 살린 제품으로, 포장 디자인 또한 수박바를 연상할 수 있도록 빨간색과 녹색을 주요 색상으로 사용했다. 또 껌 속에는 상큼한 맛과 씹는 식감을 살리기 위해 작은 구연산 알갱이가 박혀있다. 껌 종이에는 다양한 표정의 이모티콘과 메시지를 삽입하여 흥미요소를 더했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왓따 껌'은 복숭아맛, 콜라맛 등 총 6종의 제품으로 라인업을 구축했다. '왓따 껌'은 작년에 인기 빙과류인 죠스바, 스크류바를 껌으로 선보이며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 작년 매출액이 전년 대비 10% 이상 신장하며 145억원을 넘어섰다.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액세서리 판매처 확대

한국필립모리스가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 증대를 위해 아이코스(IQOS) 정품 액세서리 판매처를 확대했다.

아이코스 정품 액세서리는 지난해 12월 미니스톱 서울지역에서 판매를 시작했다. 이 중 소비자 반응이 가장 좋았던 제품들을 대상으로 전국 미니스톱 2천500여개 매장으로 이번에 판매처를 확대했다.

미니스톱에 입점된 '컬러 홀더 캡'은 메탈릭 블루, 메탈릭 레드, 메탈릭 실버, 핫핑크로 총 4종이다. 아이코스 홀더 색상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최적화된 내열 기술을 지닌 것이 특징이다.

또 아이코스 포켓 충전기를 외부 충격과 흠집으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슬리브'는 네이비, 블루, 레드의 3종으로 구성됐다. 이와 함께 아이코스를 최적의 상태로 사용하기 위해 중요한 '클리닝 스틱'도 만나볼 수 있다.

◆무학, '좋은데이 1929' 러브 에디션 한정 판매

무학이 소주 '좋은데이 1929'의 한정판 '러브 에디션'을 출시했다. 기존 패키지에 핑크색을 더하고 목라벨 재미 요소를 더 추가한 '러브 에디션'은 20만병 한정 판매한다.

좋은데이 1929는 무학이 젊은 소비층을 사로잡기 위해 지난 1월 출시했다. 좋은데이 1929는 가볍게 소주를 즐기려는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 시키기 위해 2년 간의 제품 개발기간을 갖고 소비자 대상 선호도 조사를 통해 주질을 결정하게 됐다.

좋은데이 1929는 부드러우면서도 소주의 맛을 살려 가볍게 소주를 즐기려는 소비자의 입맛을 충족시켜 준다. 소주의 맛은 살리고 알코올 향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것이 특징이다.

◆티몬, 판매량 최다 신선식품 20종 최저가 판매

티몬은 최근 2달 간 티몬 슈퍼마트에서 소비자들이 가장 많이 찾은 신선식품 20여종을 온라인 최저가로 판매한다. 20종은 판매가 비교가 어려운 일부를 제외하곤 대형마트 대비 평균 22% 가량 저렴한 것으로 나타났다.

실제 대형마트에서 3천980원에 판매하는 친환경 대란(15구)를 55% 저렴한 1천800원에 판매하며, 농협안심한우 1+등심(300g, 대형마트 판매가 2만9천970원)을 40%가량 저렴한 1만8천원에 선보인다. 브로콜리 1송이는 34% 저렴한 990원에, 고당도 퓨어스펙오렌지는 100g당 54% 저렴한 325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깐대파(250g)를 1천500원에, 깐마늘(200g)을 2천원에, 애호박(1개)을 1천500원에 판매하는 등 온라인 최저가수준으로 제공한다. 이같은 가격경쟁력과 수퍼예약배송으로 지난 2월 티몬 슈퍼마트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90%이상 상승했다.

◆아이더, 키즈 봄신상 '알리스 재킷' 체험단 모집

아이더는 봄 신상품 '알리스 키즈 재킷' 체험단을 오는 20일까지 모집한다. 네이버 카페 '맘스홀릭 베이비'에 게재된 체험단 모집글을 개인 블로그에 스크랩한 후 스크랩 URL과 신청 이유, 아이 성별과 희망 색상 및 사이즈를 모집글의 댓글로 남기면 된다. 체험단 발표는 3월 23일(금)이며 총 10명을 선발해 신제품 알리스 키즈 고어 윈드스토퍼 재킷을 증정한다.

아이더는 기한 내 업로드된 체험단 리뷰 중 베스트 후기 1건을 선정해 봄 재킷과 코디하기 좋은 코니 키즈 라운드 티셔츠를 선물로 증정할 예정이다.

아이더 '알리스 키즈 고어 윈드스토퍼 재킷'은 봄철 입기 좋은 블루종 재킷이다. 방풍·투습 기능이 뛰어난 고어 윈드스토퍼 소재로 찬 바람을 막아주며 땀 흡수와 통기성도 높다. 깔끔한 색상에 소매와 등판에 텍스트 프린팅을 더해 멋스럽다. 성인 제품의 미니미 스타일로 선보여 패밀리룩으로도 연출이 가능하다.

◆데상트, 발 흔들림 없는 '블레이즈 엔진' 선봬

데상트는 러닝 시 발의 축을 흔들림 없이 잡아 '과내전(발이 안쪽으로 휘는 현상) 현상'을 예방하고 안정성을 확보한 러닝화 '블레이즈 엔진'을 출시했다.

관절에 무리를 줄 수 있는 과내전은 러닝 시 발이 땅에 닿으며 발목이 흔들리는 사람들이 자주 겪는다. 발바닥의 아치가 제대로 형성되지 않아 발생하는 현상으로, 블레이즈 엔진은 신발 밑창에 부위별 경도 차별화 미드솔을 적용해 발바닥 아치의 서포트를 강화했다.

또 고유 기술력이 집약된 'A1 폼'을 통해 이전 안정화 계열 러닝화보다 쿠셔닝과 반발력을 강화했다. 블레이즈 엔진은 데상트 이샵을 포함해 모든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팔도, '봄꽃 비빔면' 한정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