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캐리어에어컨, 공기청정기·제습기 신제품 출시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강성희 회장 "에어케어가전 꾸준히 출시할 것"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캐리어에어컨이 오는 20일 2018년 신모델 공기청정기 1종과 제습기 3종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공기청정기 신모델은 14평형대의 다양한 공간에서 사용 가능한 제품으로, H13 등급의 고성능 헤파필터를 탑재해 대상입자 0.3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미세먼지를 99.95% 제거한다.

한국공기청정기협회로부터 공기청정기 품질인증 마크(CA)를 획득했다. 또 '프리필터–항알러지필터–탈취필터–헤파필터'로 구성된 4단계 에어클리닝 시스템을 통해 초미세먼지는 물론 악취와 유해가스, 오염된 화학물질까지 완벽히 제거한다.

사용자가 직접 내부 팬을 분리해 청소할 수 있는 '셀프클리닝' 기능을 탑재했다. 또 통풍구 덮개가 자동으로 가려짐으로써 먼지가 내부로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자동 덮개'를 채용했다.

같은 날 출시되는 제습기 신모델은 6리터 규모의 대용량 수조통을 장착해 하루 최대 15~16리터의 제습 용량으로 실내 습도를 조절한다.

수조에 찬 물은 디스플레이를 통해 실시간 수위 확인이 가능하며, 만수시 제습기의 작동을 자동으로 멈춰주는 자동 정지 기능을 가지고 있다. 여기에 의류건조기능도 탑재해 장마철에도 유용하다.

소음은 최소화했다. 도서관 권장 소음인 45dB(데시벨)보다 낮은 36dB의 소음만 낸다.

강성희 캐리어에어컨 회장은 "캐리어에어컨은 110년을 이어온 공기 전문 기업으로 소비자의 질 높은 에어 라이프를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에어컨, 공기청정기, 제습기 등 에어케어가전을 꾸준히 출시해 관련 시장을 선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판매 가격은 공기청정기는 20만원대 후반, 제습기의 경우 20만원대 후반~30만원대 초반 선에서 책정될 예정이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캐리어에어컨, 공기청정기·제습기 신제품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