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유재형 기자] KB금융그룹(회장 윤종규)은 지난 19일 2018년 첫번째이자 전남지역에서는 두번째로 오픈되는 은행·증권 복합점포인 'KB GOLD&WISE 연향종금센터'를 신규 오픈 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연향종금 오픈으로 One-Stop 종합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점포를 총 51개로 확대했으며, 지난해 수도권을 중심으로 운영되던 복합점포를 올해부터는 권역별 지방 대도시 중심으로 확대해 다양한 자산관리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
복합점포에서는 고객의 자산을 통합적으로 분석해 고객의 투자성향과 니즈에 맞는 최적의 종합자산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고객은 은행·증권 점포를 따로 방문할 필요 없이 복합점포에 마련돼 있는 '공동상담실'에서 은행과 증권 PB의 서비스를 한 번에 받을 수 있다.
상담에서가 우수PB가 다양한 은행·증권의 맞춤형 상품을 추천하고 부동산투자자문, 세무컨설팅, 해외주식세미나 등 고객의 니즈에 맞는 자문컨설팅도 제공 된다. 복합점포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제공을 위해 오픈기념 특판상품으로 일반예금 대비 높은 금리 경쟁력을 가진 3개월 만기 특판DLB(파생결합사채)를 3월28일~29일까지 2일간 모집한다.
또한 연향종금센터 복합점포로 국내외 주식을 입고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70만원 상품권을 제공하는 'Welcome KB증권 주식입고 이벤트'가 5월 말까지 진행된다.
금번 특판DLB는 랩 전용상품으로 운용 결과에 따라 투자 원금 손실이 발생할 수 있으며, 상품 및 가입 관련 자세한 사항은 가까운 KB국민은행/KB증권 복합점포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