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두타免, '몽블랑' 입점
두타면세점이 필기구류와 지갑 등 명품잡화로 유명한 '몽블랑'을 본점 7층에 입점시켰다.
몽블랑은 까르띠에, 예거르쿨트르, 피아제, 반 클리프아펠, 바쉐론콘스탄틴 등 명품시계 브랜드를 다수 보유한 리치몬드그룹에 속해 있다. 두타면세점 몽블랑 매장에서는 시계를 비롯해 필기구, 가죽제품, 액세서리 등 모든 카테고리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두타면세점은 이번 몽블랑 유치 입점이 세계적 명품 브랜드들이 동대문 상권의 입지적 우수성과 면세운영에 자신감이 붙은 두타면세점의 운영능력에 주목할 수 있는 신호탄적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두타면세점은 이번 몽블랑 매장 오픈을 기념해 펜 350달러 이상 결제 시 펜 홀더를, 800달러 이상 결제 시 몽블랑 장우산, 몽블랑 시계 2000달러 이상 결제 시 마작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경품 소진 시까지 진행한다.
◆임페리얼, '4버디스' 공식 인스타그램 오픈
위스키 브랜드 임페리얼이 브랜드 웹툰 '4버디스'의 공식 인스타그램 '4 버디스 인 스코틀랜드'를 오픈한다.
이달 25일 포털 사이트 다음을 통해 공개된 '4 버디스 시즌3'는 임페리얼 웹툰의 주인공 4 버디스가 즐기는 국산 스카치 위스키 임페리얼 12의 본고장인 스코틀랜드를 여행하면서 임페리얼 12년처럼 깊어지는 그들의 우정을 그린 이야기다. 또 정통 스카치 위스키인 임페리얼 12의 생산 과정과 스카치 위스키 임페리얼만의 부드러움이 탄생되는 과정도 소개될 예정이다.
◆CJ제일제당, '쁘띠첼' 신제품 3종 판매
CJ제일제당이 봄철 성수기 시즌을 겨냥해 '쁘띠첼'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출시된 신제품은 '쁘띠첼 스윗푸딩 스트로베리', '쁘띠첼 미초 복숭아'와 '쁘띠첼 복숭아 젤리 벚꽃 한정판'이다. 봄의 대표 과일인 딸기와 복숭아를 다양한 형태의 디저트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선보였다.
특히 CJ제일제당은 '쁘띠첼 복숭아 젤리 벚꽃 한정판'을 온라인에서 새롭게 출시했다. 이 제품은 기존 '쁘띠첼 복숭아 과일젤리'에 벚꽃 모양의 젤리를 추가로 넣어 먹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다음달 6일까지 CJ온마트와 11번가,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더 리버사이드 호텔, 상견례 코스 메뉴 출시
더 리버사이드 호텔이 웨딩시즌을 맞아 중식당 '따뚱'에서 상견례 코스 메뉴 '천생연분(天生緣分)'을 출시했다.
이 코스를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룸 이용 헤택도 부여한다. 따뚱은 2인, 4인, 6인, 10인 전용 룸 등 최대 50인까지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다양한 크기의 전용 별실을 갖춰 양가 어르신들을 모시고 상견례를 할 격식 있는 개별 룸을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다.
호텔 상견례 코스 메뉴로는 착한 가격선의 6만원대에 8종 코스메뉴로 기획됐다. 해당 코스 메뉴는 최소 3일 전 사전예약 시 주문이 가능하며 오픈 이벤트로 더 리버사이드 호텔 웨딩 상담 고객들에게 10% 할인쿠폰도 증정하고 있다.
◆토니모리, '스트리트 컬처 캠페인' 실시
토니모리는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각 지역의 유명 거리를 대표하는 브랜드 모델을 선정하는 '스트리트 컬처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라는 토니모리의 정체성을 구체화하기 위해 기획됐다.
서울 가로수길, 부산 해운대길, 강원도 양리단길, 광주 동리단길, 제주도 올레길 등 지역별 대표 거리 5곳을 선정하고 각 거리 만의 특색 있는 문화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SNS 콘텐츠 모델을 선발할 계획이다. 평소 SNS 활동을 활발히 하고 뷰티 트렌드에 대한 관심이 높다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은 오는 4월 2일까지 진행되며 토니모리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토니모리의 스트리트 뷰티 모델은 지역별 각 1명씩 총 5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인원은 4월부터 6월까지 약 3개월간 토니모리 SNS 모델로 활동하게 되고 매월 토니모리의 신제품과 주력 제품이 제공된다. 또 토니모리 온라인몰에서 사용할 수 있는 마일리지와 모델 활동에 필요한 소정의 활동비도 지원된다. 활동이 마무리되면 수료증 수여식과 더불어 우수 콘텐츠 시상 및 포상도 주어진다.
◆쿠팡 '펫티켓 산책용품' 오픈
쿠팡은 반려동물 외부활동과 관련된 상품을 한곳에 모은 '펫티켓 산책용품'을 오픈했다. 펫티켓(Petiquette)은 '펫(Pet)'과 '에티켓(Etiquette)'의 합성어로 반려동물을 키울 때 지켜야 할 사항에 대한 신조어다. 쿠팡은 야외에서도 안전하게 반려동물의 행동반경을 조절할 수 있는 가슴줄부터 공공장소 이동 필수품인 이동가방등 다양한 상품을 선보일 계획아다.
특히 ▲자동줄 ▲리드줄 ▲배변봉투/배변삽 ▲기저귀 ▲입마개 ▲인식표 ▲물티슈 등 제품 콘셉트별로 총 10개 카테고리로 구분해 쇼핑의 편의성도 높였다. 대표상품으로는 튼튼한 플라스틱 소재와 돔 형식의 단순한 디자인으로 사용이 편리한 '아이리스 반려동물 이동장 BL-460'을 쿠팡 즉시할인가인 2만6천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야광띠가 부착돼 야간에도 쉽게 식별이 가능한 '제제펫 야광 하네스 & 리드줄 세트S'를 4천200원대에, 하나의 리드줄로 두 마리를 관리할 수 있어 다견가정에 적합한 '딩동펫 더블리드줄'을 7천500원대에, 수용성 화장지(내부)와 비닐봉투(외부)의 2중 구조로 반려동물 변을 위생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뽀이따 손에 묻지 않는 배변봉투(20p)'를 5천600원대에 판매한다.
◆뉴발란스,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 리뉴얼 오픈
뉴발란스는 30일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새롭게 리뉴얼하고 퍼프먼스 기반 브랜딩을 강화한다. 러닝 클럽 'NBRC(New Balance Run Club)'을 조성해 스포츠 브랜드의 입지를 공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지하 1층에 라커 및 샤워 시설을 마련하고 러닝화 체험을 위한 뉴발란스 러닝화 무료 대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4월 말부터 러닝 클래스가 정기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며 강남 스튜디오에서만 만나볼 수 있었던 우먼스 클래스도 확대 운영된다. 1층에는 발 측정 기기 'NB STRIDE ID'를 설치해 러너들에게 맞춤형 러닝화를 제안한다. 발 측정 전문 판매사를 배치해 고객의 발과 주법, 습관에 적합한 러닝화 선택 가이드를 제공한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난 23일 론칭과 함께 완판을 기록한 '노리타케 X 뉴발란스' 콜라보 티셔츠를 추가 발매하고 새롭게 출시된 아이코닉 574 V2 론칭을 기념해 '574 레거시팩'을 31일에 한정 발매한다. 이밖에도 27만원 상당의 NBRC 이용권을 18만원에 선착순 한정 판매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NB 스페셜 키트를 증정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