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유재형 기자] KB국민은행(은행장 허인)은 4월부터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과 KB모바일 외화예금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환율우대와 경품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KB 외화예금 Easy! 신규 가입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 연말까지는 'KB글로벌 외화투자통장'을 신규로 가입한 고객을 대상으로 해외주식거래, 자산보유실적 등에 따라 백화점상품권, 모바일 커피상품권 등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KB글로벌외화투자통장'으로 외화 입·출금 시에는 금액 및 횟수에 제한 없이 최대 80%의 환율우대 혜택도 제공받을 수 있다.
더불어 모바일로 쉽고 빠르게 가입할 수 있는 'KB모바일 외화예금'을 6월말까지 신규 가입하면 2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제공하며, 'KB모바일 외화예금'으로 외화 입·출금 시에는 금액과 횟수에 관계 없이 최대 50%의 환율우대가 제공된다.
한편, 'KB글로벌외화투자통장'은 해외주식 투자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하나의 통장으로 해외주식을 직접 사고 팔 수 있고, 거래대금은 외화로 보유할 수 있어 환테크 기능까지 겸비한 상품으로 시장의 입소문을 타고 꾸준하게 가입자수가 늘어나고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환테크와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이 많은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를 통해 환율우대와 함께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니즈에 맞는 상품 및 서비스 개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