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효원 기자] 하이투자증권(사장 주익수)은 신규 출시된 '코스닥 벤처펀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오는 6월30일까지 경품 지급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벤트 내용은 하이투자증권에서 거치식 또는 적립식으로 코스닥 벤처펀드에 가입한 고객에게 백화점 상품권 및 빗물받이 우산을 증정한다.
거치식 100만원 이상 또는 적립식 10만원 이상 가입 고객에게 금액에 따라 당첨 기회를 차등 부여 해 백화점상품권(100만원 1명, 50만원 2명, 10만원 10명)을 총 13명에게 추첨 지급하며 선착순 500명에게는 벤처기업 아이디어 상품인 빗물받이 우산 '비옴'을 증정한다.
코스닥 벤처펀드는 정부의 벤처 및 코스닥투자 활성화를 목적으로 펀드자산의 50% 이상을 벤처기업의 신규발행 주식, 무담보전환사채(CB)와 신주인수권부사채(BW) 등에 투자하며 공모주 우선배정 혜택과 소득공제 혜택이 주어지는 신규 출시 펀드다.
가입자격 및 금액에 제한이 없고 1인 투자 금액의 10% 최대 300만원까지 소득공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3년 이상 유지해야 혜택이 적용된다.
하이투자증권 관계자는 "해당 펀드는 초기 투자 시 더 많은 공모주 우선 배정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코스닥 시장 성장 기대감과 절세의 이점을 모두 얻을 수 있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