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홈플러스, '론카딘 피자' 온라인 판매
홈플러스가 이탈리아 현지에서 직소싱한 '론카딘 냉동피자' 2종을 자사 온라인마트에서 단독 판매한다.
론카딘 피자는 이탈리아의 50년 전통 피자 전문회사 '론카딘(RONCADIN)'사의 제품으로, 창업 이래 5천만개 이상의 피자를 판매해 올 만큼 다양한 맛의 피자를 선보이며 이탈리아 현지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선보이는 론카딘 냉동피자 2종은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네 가지 치즈를 담은 진한 치즈 맛의 '론카딘 포치즈 피자'와 바질, 모짜렐라, 토마토소스로 담백한 맛을 살린 '론카딘 카프레제 피자'로 한 판당 4천99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롯데百, 워너원 공식 굿즈 오프라인 단독 판매
롯데백화점이 이달 20일부터 30일까지 본점 영플라자와 부산 본점의 스타일온에어 플러스 매장에서 인기 아이돌 그룹인 워너원(Wanna One)의 공식 굿즈 '아이 프로미스 유 에디션(I PROMISE YOU EDITION)'을 오프라인 단독 판매한다.
이 에디션은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공식 MD 패키지로, 멤버들의 앨범 재킷을 포함한 다양한 컷이 담긴 다이어리 및 립 카드 세트, 멤버들의 음성메세지가 수록된 카세트테이프, 부메랑 스트랩 키링, 데코&타투 스티커 세트 등 다양한 워너원 관련 굿즈들이 한 박스로 구성돼 있다.
해당 패키지는 선착순으로 3만7천원에 판매된다. 추첨 이벤트를 통해 친필 사인 상품 및 미공개 셀피 포토카드 세트 등 다양한 사은품도 제공될 예정이다.
◆세븐일레븐, '맘 편한 키트' 후원
세븐일레븐이 미세먼지에 취약한 어린 아이들의 건강 보호를 위한 '맘(mom)편한 KIT'를 후원한다.
세븐일레븐 '맘편한 키트'는 마스크, 손세정제, 물티슈 등 미세먼지 관련 상품들로 구성돼 있으며, 최근 범국가적 환경 문제로 대두된 미세먼지로부터 아동들의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됐다.
세븐일레븐은 이 키트를 롯데그룹이 지원하는 전국 지역아동센터 '맘(mom)편한 꿈다락' 이용 아동 500여명에게 전달했다.
◆스타벅스, 서울숲공원 환경 개선 기금 전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지난 12일 봄을 맞아 아이와 함께 도심 속 숲을 찾는 시민들에게 쾌적한 서울숲공원의 환경을 제공하고자, 스타벅스 파트너 및 협력사 직원 220명과 함께 서울숲 환경 개선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스타벅스는 2010년부터 매해 꾸준히 서울숲 봉사활동을 전개해 올해로 9년째를 맞이했다. 이번 활동은 아이들에게 쾌적한 자연환경을 선물하고자 서울숲공원의 유아숲 체험장을 개선하고, 스타벅스 돌보미 구역도 함께 정비하며 서울숲의 일부 낙후된 환경을 개선하고자 마련됐다.
◆유니클로, 스윔웨어 컬렉션 강화 및 신상품 출시
유니클로(UNIQLO)는 이번 시즌 'Uniqlo U' 컬렉션을 선보이며 스윔웨어 상품군을 강화한다. 유니클로 파리 R&D 센터의 아티스틱 디렉터 '크리스토프 르메르'가 총괄한 이번 컬렉션은 원색 디자인이 특징이며 봉제선을 최소화해 움직임이 자유롭다.
프랑스 대표 여성복 브랜드 '프린세스 탐탐'과 협업한 두 번째 상품을 선보이고 여아용 수영복도 최초로 출시한다. 판매 매장 또한 작년 3개에서 140개로 대폭 확대했다. 세련된 실루엣과 플라워·도트 등 화려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이번 협업 라인은 비키니·원피스 디자인의 스윔웨어와 비치웨어, 플립플랍 형태의 비치샌들 등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됐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