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오늘의 유통 단신] 삼양식품, 오로라 빌리지서 라면 판매 外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삼양식품, 오로라 빌리지서 라면 판매

삼양식품이 세계 최고의 관광 명소로 꼽히는 캐나다 옐로나이프 '오로라 빌리지'에서 삼양라면을 판매한다.

옐로나이프는 미국 항공우주국이 선정한 세계 최고의 오로라 관측지로, 특히 오로라를 가장 잘 볼 수 있는 장소에 조성된 '오로라 빌리지'는 필수 여행 코스로 꼽힌다.

이번 입점으로 삼양라면은 오로라 빌리지에서 판매되는 최초이자 유일한 한국 라면이 됐다. 가격은 5 캐나다 달러로(한화 약 4천원), 3일 이상 오로라 빌리지에 머무는 관광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된다.

◆오뚜기, '제6회 카레 및 향신료 국제심포지엄' 후원

한국식품과학회가 오뚜기의 후원으로 이달 25일 더 케이 호텔 서울컨벤션센터에서 '제6회 카레 및 향신료 국제심포지엄'을 개최한다.

'건강한 삶, 건강한 카레·향신료'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심포지엄에서는 국내외를 대표하는 전문가들에 의해 카레 원료인 강황의 다양한 생리활성효과와 활용에 대한 연구성과가 발표된다. 또 전 세계인이 음식으로 자리잡은 카레가 다양한 향신료와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쥬씨, 디저트 제품 라인업 강화

생과일 주스 전문 브랜드 쥬씨(JUICY)가 우유에 생과일을 넣은 '쥬씨목장우유'를 출시하고, 생과일을 활용한 디저트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쥬씨목장 우유'는 100% 우유에 딸기와 바나나 등 과일을 갈지 않고 그대로 슬라이스 형태로 넣은 음료다. 특히 이 제품은 매장에서 만든 과일청을 이용해 주문과 동시에 제조함으로써 고객들이 더욱 신선하게 즐길 수 있다.

제품은 딸기, 바나나, 딸기‧바나나 총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직영점을 포함한 전국 약 20여개 매장에서 판매하고 있다. 쥬씨는 향후 판매처를 더욱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세븐일레븐, 생리대 할인 행사 진행

세븐일레븐이 이달 '화이트 시크릿홀4P(중형)'를 최대 75% 할인 판매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먼저 이달 말까지 화이트 시크릿홀4P(중형)를 롯데카드 또는 L.POINT(엘포인트)로 구매하는 고객은 50% 할인된 가격인 8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여기에 오는 20일까지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더 주는 무료 증정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또 L.pay(엘페이)를 통해 결제하면 구매 금액의 10%를 익월 캐시백으로 지급하는 혜택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레드페이스, 초경량 바람막이 '엑스라이트 인프린트재킷' 출시

레드페이스는 봄철 야외활동 시 바람과 자외선을 차단하는 초경량 재킷 '엑스라이트 인프린트재킷'을 선보인다.

레드페이스의 자체 개발 소재인 쉘텍스 엑스 라이트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과 경량성을 향상시켰다. 재킷 안으로 찬바람이 새어 들어오지 않도록 조일 수 있는 스트링과 벨크로(찍찍이)가 밑단과 소매에 각각 부착되어 있다. 재킷에 통풍구가 있어 땀이 차지 않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시켜준다.

일체형 롤업 후드가 부착돼 있어 필요에 따라 꺼내어 쓸 수 있으며 수납이 가능한 지퍼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심플한 디자인으로 등산은 물론, 가벼운 도심 트레킹에도 적합한다. 특히 여성용 '엑스라이트 인프린트우먼재킷'은 허리라인을 잡아줘 날렵하고 세련된 핏을 연출할 수 있다.

◆K2, WWF와 자연환경보전 위한 MOU 체결

K2가 WWF(세계자연기금)와 자연보전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협약식에는 K2 정영훈 대표와 WWF-Korea 윤세웅 대표를 비롯해 각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WWF는 스위스에 국제본부를 둔 세계 최대규모의 자연보전기관이다. K2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 멸종 위기종 보전 ▲오대산 산림복원 프로젝트 ▲원시 자연의 모습이 남아있는 러시아 캄차카 지역 보전활동 등 다양한 활동을 공동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K2는 지난해부터 진행해온 브랜드 캠페인 '프로텍션포올(Protection for all)'의 연장 선상으로 쓰레기 되가져오기를 실천하는 '클린백' 프로젝트 등 자연 보호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손오공, 셰프 콘셉트 '피자 셰프 바비' 선봬

손오공의 여아 인형 브랜드 '바비'는 올해 어린이날 메인 완구로 '피자 셰프 바비 플레이세트'를 출시한다.

120개 직업군을 담은 '나는 될 수 있어(i can be)' 시리즈로, 분홍색 모자를 쓴 바비가 피자 요리사로 변신해 체험하는 제품이다. 피자가게 주방을 연상시키는 화덕·냉장고·계산대·메뉴판 등이 함께 제공돼 피자 도우 위에 토핑을 올려 화덕에 넣는 등 요리 시뮬레이션을 할 수 있다.

손오공은 '구체관절 커리어 바비' 3종도 선보인다. 댄서·축구선수·체조선수로 나뉜 이번 시리즈는 세분화된 관절로 해당 스포츠에 맞는 다이나믹한 동작과 포즈가 가능하다. 각 테마에 맞는 유니폼과 소품이 들어있어 있다. 바비 신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마텔 공식 온라인 쇼핑몰 마텔샵 등을 통해 순차적으로 발매될 예정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삼양식품, 오로라 빌리지서 라면 판매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