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하나카드는 가정의 달과 다가오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객을 위해 여행 준비부터 현지투어까지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이달 말까지 일본, 동남아(태국·베트남·필리핀·말레이시아·라오스), 괌·사이판 노선의 항공권을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 앱을 통해 예매하면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글로벌 숙박 예약 전문 플랫폼인 아코다에서 해당지역의 호텔 숙박권을 결제하면 최대 11%를 할인해준다. 항공 탑승기간과 숙박 투숙기간은 8월 말까지다.
자유여행과 렌터카 혜택도 준비됐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의 ‘해외여행? 하나카드 하나면 돼!’에서 링크로 연결된 KLOOK에 접속한 후 쿠폰코드 ‘HANA 클룩 10’을 입력하면 액티비티 5000원 할인(5만원 이상 결제 시), 내일스토어에서는 공연·입장권·교통패스 등을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쇼핑 이벤트로는 괌·다낭·오사카의 공항, 도쿄 및 방콕 시내에 위치한 롯데면세점에서 하나카드로 결제하거나 이벤트페이지의 쿠폰을 제시하면 최대 15%를 할인해준다. 또 일본의 마쯔야긴자 백화점에서 5%할인 및 8% 택스리펀 혜택을 제공한다.
인천공항 이용 고객을 위해 '글로벌 머스트 해브'(Global Must Have)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다. ▲면세점 10% 할인 ▲F&B매장 10% 할인 ▲공항철도 1500원 할인 ▲호텔 10% 할인 ▲라운지 할인 또는 1+1입장 ▲스파온에어 10% 할인 ▲포켓와이파이 15% 할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또는 고객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