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남양유업, '초코에몽 시그니처' 출시
남양유업이 초코에몽 시그니처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초코에몽 시그니처는 300ml 가공유의 프리미엄 신제품으로 생초콜릿의 풍미를 그대로를 재현한 '내가 아는 그 고급진 생초콜릿 드링크'와 콜롬비아 슈프레모 최고등급 원두로 만든 '사치스럽게 진한 더블샷 카페모카초코' 등 2종이다.
'초코에몽 시그니처'의 용량은 300ml로 편의점 판매가 기준 1천500원이다.
◆호텔신라, '한양도성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 개최
호텔신라가 이달 19일 서울시 중구청과 함께 '한양도성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를 개최한다.
'다산성곽길 예술문화제'는 서울 중구 장충동 신라호텔 인근에 위치해있는 한양도성 남산지구 다산성곽길이라 불리는 지역에서 열리는 전통과 예술, 놀이, 먹거리가 어우러진 문화축제로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번 축제에서는 송소희 & 두번째달 밴드와 함께하는 '성곽길 국악 어울림', 최근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유현준 교수를 초빙해 '한양도성 토크 콘서트'를 개최한다. 또 떡볶이를 특화해 '떡볶이 라운지'를 마련했으며, 각자성석 탁본체험과 청사초롱 순성놀이, 성곽길 웨딩연, 아트마켓 등의 축제 프로그램도 준비됐다.
◆농심, 어린이날 맞아 '농심 꿈동산' 운영
농심이 이달 5일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 동작구 신대방동 본사 앞마당을 '농심 꿈동산'으로 꾸미고,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스낵집 만들기, 농심 너구리 캐릭터와 함께하는 기념촬영, 풍선아트 만들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스낵집 만들기'에는 동작구 관내 지역아동센터 어린이와 가족 400명을 초청해 달콤한 추억을 만들 계획이다.
이 외에도 마술쇼, 서커스 등 볼거리와 페이스페인팅, 라면 탑 쌓기 등 놀거리로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행사를 찾은 가족에게는 새우깡, 백산수, 카프리썬 등 농심 제품으로 구성된 선물패키지를 선착순 증정하고, 하루 동안 지상 주차장도 무료 개방한다.
◆할리스커피, '콜드브루' 신제품 2종 판매
할리스커피가 콜드브루가 들어간 '콜드브루 카라멜 마끼아또'와 '바닐라 딜라이트 할리치노'를 출시하며 콜드브루 라인을 강화한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콜드브루 카라멜 마끼아또'는 기존의 에스프레소 샷 대신 콜드브루 샷을 넣은 카라멜 마끼아또다. '바닐라 딜라이트 할리치노'는 할리스커피의 바닐라 딜라이트에 콜드브루를 더해 변화를 준 슬러시 형태의 메뉴다. 할리스커피 '콜드브루 카라멜 마끼아또'는 레귤러(Regular) 사이즈 기준으로 5천700원, '바닐라 딜라이트 할리치노'는 5천900원이다.
◆한국콜마, 세계 최초 '수분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 개발
한국콜마가 수분 함유량이 50%가 넘는 스틱형 자외선 차단제를 세계 최초로 개발했다. 한국콜마 연구진은 오일 기반 자외선 차단제의 끈적임을 개선하기 위해 지난 1년간 수분 스틱을 연구해왔으며 해당 기술은 올해 특허 출원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제품은 기존의 오일 선스틱과는 달리 번들거림이나 끈적임 없이 피부에 밀착해 산뜻한 느낌을 준다. 수분 공급과 자외선 차단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휴대가 편하고 수시로 덧바르기도 좋다.
한국콜마는 매년 특수 유화기술, 고지속성 SPF, 워터프루프 효과 등을 접목한 기술을 선보여 국내 자외선 차단제 시장에서 굳건한 입지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제약 부분에서 활용되는 '층간 삽입 기술'을 자외선 차단제에 도입해 기존 선제품의 발림성을 개선한 바 있으며 자외선 차단제 관련 특허를 20여건 넘게 보유하고 있다.
◆쿠팡, 시니어 위한 '실버스토어' 테마관 오픈
쿠팡은 시니어를 위한 건강용품부터 시중에서 쉽게 찾기 어려운 재활기구까지 한 번에 만나볼 수 있는 '실버스토어' 테마관을 오픈했다. 활동보조, 건강관리, 재활/운동기구, 간병/보조용품, 병원/의료용품 등 총 14개의 카테고리의 30만여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대표상품으로는 게르마늄, 원적외선, 음이온 등 기능성 원소로 구성된 '모나코올리브 부찌 게르마늄 건강팔찌 골드'를 2만1천300원에 판매한다. '오므론 상완식 자동전자 혈압계'는 5만6천900원, '진산메디칼 보행보조차 F218'는 8만1천1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