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KT(대표 황창규)는 예능, 드라마 등 올레 tv 모바일 신규 오리지널 콘텐츠 3편을 공개한다고 21일 발표했다.
올레 tv 모바일은 CJ E&M 다이아 TV와 함께 '나의 개 같은 연애'를 제작했다. 양사는 지난해 배우 송지효가 출연한 웹드라마 '29그램(gram)' 등 3편의 콘텐츠를 함께 만들어 누적 조회수 2천만을 달성한 바 있다.
17일 첫 방영된 '나의 개 같은 연애'는 2030여성을 타깃으로 한 달콤한 판타지 로맨스 장르다. 총 8회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올레 tv 모바일에서 선공개된다.
또한, 올레 tv 모바일은 인기 아이돌이 출연하는 예능 콘텐츠를 강화한다. ‘아미고TV 시즌3’는 오늘 JBJ의 멤버별 티저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28일부터 본 방송이 월·수·금 저녁 6시에 방송된다. JBJ 외에도 위너, 여자친구, 스트레이키즈, YDPP 총 5개 팀이 출연해 팀 당 3편이 방송될 예정이다.
시즌3 론칭을 기념해 출연진 싸인 CD와 멤버들 싸인이 담긴 폴라로이드 사진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밖에도 KT는 6월 아이돌 그룹 ‘워너원’ 단독 예능 프로그램 ‘워너트래블’을 공개해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올레 tv 모바일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나 '원스토어', 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무료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통신사 관계없이 SNS 계정을 통해 쉽게 가입하고 오리지널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강인식 KT 미디어사업본부 미디어콘텐츠담당 상무는 "아미고TV 시즌2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는 등 KT의 오리지널 콘텐츠가 큰 사랑을 받아 신규 콘텐츠를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와 기획을 통해 웰메이드 오리지널 콘텐츠를 지속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