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지수 기자] 우리은행은 여름방학과 여행 성수기를 맞아 오는 8월 31일까지 최대 90% 환율 우대 등을 제공하는 '우리들의 환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발표했다.
'우리들의 환전' 이벤트는 영업점과 위비톡, 위비뱅크를 통해 내국인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업점에서 300 달러 상당 이상 환전 시 주요통화(USD, JPY, EUR)는 70%, 기타통화는 30%의 우대환율을 적용한다.
특히 영업점에서 1천 달러 이상 환전하는 고객은 무료여행자보험도 동시에 가입할 수 있다. 100 달러 이상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인천공항 1터미널 식음료매장 할인쿠폰과 면세점 할인쿠폰 등도 제공된다.
위비톡과 위비뱅크를 통해 환전할 경우 주요통화(USD, JPY, EUR)는 90%, 기타통화는 55% 환율 우대된다. 100 달러 상당 이상 환전할 경우 무료 여행자보험 가입과 온라인 면세점 적립금 등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영업점과 위비톡, 위비뱅크에서 100 달러 상당 이상 환전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국민관광상품권 50만원권(2명), 와이파이도시락이용권(100명),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300명)도 제공할 예정이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여름방학을 맞이해 해외여행 고객들을 위해 환율우대 외에도 여행객들의 니즈에 맞는 제휴서비스와 경품을 드리는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향후에도 다양하고 실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환전이벤트를 지속 실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