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롯데카드는 G마켓과 제휴해 '꼭 가봐야 할 TV 속 여행지 (유럽편)' 기획상품 15% 할인 행사를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꼭 가봐야 할 TV 속 여행지는 G마켓이 예능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된 해외 여행지들을 패키지로 구성해 매달 릴레이 형식으로 특가에 판매하는 여행상품이다. 이번 달 여행지는 최근 여행 예능 방송의 배경이 된 유럽지역이다.
롯데카드로 결제 시 최대 20만원 한도 내 15% 할인된다. 할인 혜택이 적용되는 상품은 최근 인기리에 방영 중인 '꽃보다 할배 리턴즈'가 떠난 독일 베를린, 체코 프라하, 오스트리아 잘츠캄머구트 등 동유럽 4개국 7일 상품이다.
또 인기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이 출연한 '뭉쳐야 뜬다'에서 떠난 스위스 융프라우, 프랑스 파리 등 서유럽 3개국 8일 상품과 '선을 넘는 녀석들'에서 소개된 스페인, 포르투갈 여행상품 등도 혜택이 적용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최근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등장하는 여행지들의 볼거리, 먹거리가 입소문을 타며 여행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TV속에서 눈으로만 보던 여행지를 알찬 패키지 구성으로 할인 혜택도 더해 알뜰하게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꼭 가봐야 할 TV 속 여행지 상품 기획전은 G마켓에서 '유럽여행'으로 검색하면 만나볼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