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아들과딸, 현대홈쇼핑서 '아들과딸북클럽렌탈' 론칭 생방송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23일 오전 75분간 신개념 렌탈 서비스 선보여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주식회사 아들과딸이 현대홈쇼핑 론칭에 성공해 23일 오전 75분 동안 '아들과딸북클럽렌탈'서비스를 생방송으로 소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론칭하는 아들과딸북클럽렌탈 서비스 상품은 온∙오프라인에서 도서를 추천하고 관리해 주는 토털 렌털 솔루션으로, 전문가의 추천으로 1년에 365권의 큐레이션된 책을 3년 동안 새롭게 교환해 받아볼 수 있는 신개념 서비스다.

홈쇼핑을 위해 구성된 이번 아들과딸북클럽렌탈 서비스 상품을 구매하면 총 1천95권의 70개 출판사 연합 플랫폼의 도서, 삼성 갤럭시탭4 10.1”의 아들과딸북클럽 탭으로 즐길 수 있는 포켓 EBS 교과연계 학습과 7개 국어의 글로벌 학습 강의 등 6만7천여개의 디지털 콘텐츠를 받아볼 수 있다.

이번 방송에서는 서비스 체결고객에게 한샘 책장 2종을 증정한다. 상담완료한 고객에게는 공룡AR카드를 준다. 실시간 사은품 추첨도 진행할 예정이다.

아들과딸북클럽렌탈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렌털 서비스 소개와 실물도서에 대한 정보를 연령별, 영역별로 볼 수 있다. 일반 소비자에게 생소한 북클럽 렌털서비스 이용법도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도서로는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스마트 첫그림책, 스마트 그림책, 스마트 인성동화, 스마트 성장동화, 스마트 세밀화 자연동화, 스마트 뉴놀이동화, 스마트 발달동화, 스마트 자연관찰, 세계창작동화, 입체북 등이다.

한편, 중국 베트남 등 해외 판권 수출을 이뤄낸 아들과딸은 22일부터 26일까지 중국국제전람중심 신관에서 열리는 2018 베이징국제도서전에 참가한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들과딸, 현대홈쇼핑서 '아들과딸북클럽렌탈' 론칭 생방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