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IPTV 유아용 실감형 동화를 제공하는 SK브로드밴드가 신규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한다.
SK브로드밴드(대표 이형희)는 키즈 북 서비스인 '살아있는 동화'의 출시를 기념해 9월 한달간 기가인터넷과 B tv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발표했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SK브로드밴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B tv와 기가인터넷 동시 신규가입 후 개통완료 한 고객, B tv 프라임 신규가입 후 개통완료 한 인터넷 기존고객, B tv 프라임 추가가입 후 개통완료 한 B tv 기존고객 전원이다.
이 고객에게는 인공지능 스피커 누구(NUGU) 캔들을 증정한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B tv 키즈의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는 최신 AR 기능 등을 활용해 아이가 직접 동화 속 주인공이 되어 체험하는 신개념 북 서비스다.
아이가 자신의 모습을 찍은 사진, 직접 그린 그림, 목소리를 담아 자신만의 TV 동화책을 만들 수 있으며, 본 이벤트를 통해 신규가입 하는 고객들을 비롯해 B tv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은 무료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이재섭 SK브로드밴드 영업본부장은 "살아있는 동화 서비스로 B tv가 '스스로 해보는 TV'로 변모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쉽고 간편하게 B tv와 기가인터넷에 대한 상담을 받고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