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김서온 기자] 르노삼성자동차가 차량관리를 비롯해 멤버십 기능을 갖춘 모바일앱을 선보인다.
르노삼성자동차는 르노삼성 브랜드 차량 고객을 위한 멤버십 차량관리 애플리케이션 '마이 르노삼성(MY Renault Samsung)'을 출시한다고 17일 발표했다.
'마이 르노삼성'은 온라인 정비예약과 이력조회를 비롯해 보증기간 확인·연장, 나만의 멤버십 혜택, 고객상담, 이벤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향후 서비스센터 정비 비용에 대한 모바일 결제 기능도 도입할 계획이다.
마이 르노삼성에 로그인을 하면 보증 기간 확인, 소모품 관리·정비 현황, 마일리지, 나만의 쿠폰, 소모품 무상 교환 등의 잔여 멤버십 혜택은 물론 차량 관리에 필요한 사항들을 한눈에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엔진오일과 배터리, 타이어 등 소모품 교환 및 정기 점검 주기 알람 서비스를 제공해 차량 관리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했다. 또 앱을 통해 소모품 교환 주기에 따라 개인 맞춤형 할인 쿠폰도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고객센터, 내 보험사 콜센터, 1대1 카카오 상담톡 등에 바로 편리하게 연결할 수 있으며, 1대1 상담게시판에 사진을 첨부해 궁금한 점을 문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추가 운행자 등록'을 통해 본인의 차량은 물론, 가족 차량의 차량 정보까지 한번에 조회·관리할 수 있다. 중고차 구매자도 내 차의 보증 기간, 정비내역, 혜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