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롯데제과, 과자 2천여 박스 기부
롯데제과가 민족 대명절 추석을 앞두고 1억 원 상당의 과자 2천여 박스를 사회복지기관에 전달했다.
롯데제과가 지난 20일 '에덴복지재단'에 전달한 과자는 몽쉘, 꼬깔콘 등 1천170박스다. 이들 제품은 서울, 경기 지역에 위치한 '에덴복지재단' 산하 12개 시설에 전달돼 장애 아동과 장애인 고용 사회적 기업 직원 지원에 쓰인다.
앞서 롯데제과는 이달 1일 사단법인 '희망을나누는사람들'에도 요하이, 롯데샌드 등 과자 1천150박스를 전달했다. 이들 제품은 지방 소규모 보육시설, 사회복지시설 및 한부모, 미혼모 가정 등에 전달됐다.
◆구스아일랜드, 추석 패키지 2종 출시
크래프트 맥주 브랜드 '구스아일랜드(Goose Island)'가 다가오는 명절을 맞아 구스아일랜드의 대표 맥주로 구성된 추석 패키지 2종을 출시한다.
이번 추석 패키지는 종류에 따라 '구스 IPA(Goose IPA)'와 '312 어반 위트 에일(312 Urban Wheat Ale)' 355ml 용량의 병맥주 3병과 구스아일랜드 전용잔으로 구성됐다.
구스아일랜드 추석 패키지는 전국 롯데마트 117개점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가격은 소비자가 기준 '구스 IPA 세트'는 1만1천 원, '312 어반 위트 세트'는 1만 원이다.
◆롯데주류, '클라우드 루프탑 파티' 개최
롯데주류가 이달 22일 서울 남산에 위치한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클라우드 루프탑 파티'를 개최한다.
'클라우드와 함께 도심 속에서 감상하는 영화와 음악'을 주제로 열리는 이번 루프탑 파티는 '클라우드'와 함께 즐기는 프리미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콘서트 시작인 6시부터 강레오 쉐프가 '클라우드와 어울리는 푸드 페어링쇼'를 진행하고, 영화 '라라랜드' 상영, 재즈밴드 '굿펠리스'와 재즈보컬리스트 박예슬이 라이브 콘서트를 진행한다. 또 프로그램 마지막에 진행되는 럭키 드로우를 통해 '클라우드 메이커'를 상품으로 전달 할 예정이다. 티켓은 '컴업'에서 구매 가능하며, 가격은 3만3천 원이다.
◆할리스커피, '카페라떼 스틱커피 미디엄 로스트' 판매
할리스커피가 진하고 부드러운 카페라떼 풍미를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카페라떼 스틱커피 미디엄 로스트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카페라떼 스틱커피는 부드러움을 극대화시키기 위해 미디엄 로스트 원두를 사용해 매장에서 판매하는 카페라떼를 스틱커피에 그대로 구현했다.
기존 출시한 아메리카노 스틱커피 2종의 큰 호응에 힘입어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은 에스프레소의 진한 바디감과 부드럽고 고소한 우유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또 휴대가 간편해 사무실이나 집, 야외 활동할 때 함께 하기 좋다. 카페라떼 스틱커피는 1박스 당 10개입 150g 용량이며, 가격은 4천 원이다.
◆LF 라푸마X세븐틴의 '라이프 패키지' 예약판매 완판
LF의 아웃도어 브랜드 라푸마가 브랜드 아이돌그룹 '세븐틴'과 함께 선보인 '라이프 패키지'가 출시 3일 만에 1차 예약 판매분 500세트가 완판됐다. 아울러 라푸마 공식 홈페이지와 SNS, LF몰 라푸마 카테고리의 UV(Unique Visitor, 순방문자) 및 좋아요가 평균 대비 10~15배 가량 급증했다.
라이프 패키지는 올 F/W 시즌 주력상품인 신소재 패딩 '트루아'와 이너탑, 마스크, 양말 등의 방한 용품이 세븐틴 굿즈 사은품과 함께 담겨있는 상품이다. 라푸마는 10월 1일부터 LF몰서 나머지 500세트의 라이프 패키지의 한정 판매를 개시한다. 10월 중순부턴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세븐틴 착장 패딩 제품 구매 시 세븐틴 굿즈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다이소, 600여개 협력사에 납품대금 조기지급
아성다이소가 추석 명절을 앞두고 600여개 협력업체에 납품 대금 680억원 가량을 조기 지급한다.
명절은 직원 상여금, 자재대금 지급 등 일시적으로 자금이 많이 필요한 시즌인 만큼, 협력사 자금 운용에 도움이 되도록 결제일을 열흘 가량 앞당겨 추석 전 21일에 지급한다는 방침이다.
아울러 다이소는 중소 협력업체와 상생을 위해 2014년 윤리경영을 선포하고 2016년부터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통해 불공정거래 요소를 예방하고 있다.
◆예스, '펫팸족' 위한 커플 파마자 출시
속옷전문기업 좋은사람들의 '예스'는 반려동물과 함께 입을 수 있는 커플 파자마 '개자마 컬렉션'을 출시했다. 반려동물과의 커플 아이템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진 점을 반영한 상품으로, 기본적인 셔츠형 잠옷부터 원피스, 가운 등 총 9종으로 구성됐다.
대표 제품인 '웰시코기 파자마'는 귀여운 웰시코기 패턴이 돋보이는 기본적인 스타일 잠옷이다. 여성용은 밝은 베이지 컬러, 남성용은 세련된 네이비 컬러로 출시됐으며 '개자마'는 파자마와 동일한 컬러에 커프스 형태로 제작됐다.
겨울용 파자마도 출시됐다. '웰시코기 수면 파자마'는 강아지 얼굴과 도트 패턴 디자인에 밍크 수면 소재를 사용한 제품이다. 남성용·여성용 각각 핑크·네이비 컬러로 구성됐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