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효원 기자] 하이투자증권은 오는 11월30일까지 미국왕복항공권을 내걸고 비대면 계좌개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를 개설한 신규고객(휴면포함)을 대상으로 계좌개설 후 거래유형에 따라 경품추첨 및 100% 리워드를 지급한다.
경품 추첨은 주식약정리그와 신용/대출 리그로 나뉘며 주식약정리그의 경우 매매 금액별(1억/1천만/1백만) 3개 구간으로 나누고 각 구간별 1명을 추첨하여 미국, 동남아, 제주도 항공권 2매씩을 각각 증정한다.
또한 구간별 리워드 지급행사를 실시하여 약정금액을 충족하게 되면 현금 5만원, 3만원,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각각 100% 지급한다.
신용/대출리그 이용자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2만원을 리워드해주며, 미국 왕복 항공권(2매) 경품추첨 행사를 별도로 실시한다.
주식약정리그와 신용/대출 약정리그를 통해 지급받는 리워드는 5만원을 최고 한도로 하며 약정리그와 신용/대출리그의 항공권 추첨 기회는 중복 제공한다.
또 신규고객은 온라인 주식거래 수수료 100년무료(유관기관제비용제외) 혜택과 신용/주식담보 대출 이자율을 3년간 연 4.9% 적용받을 수 있으며 타사대체 입고 구간별 현금지급 이벤트 역시 참여할 수 있다.
하이투자증권 스마트사업팀 관계자는 "2017년 7월 비대면사업을 론칭하고 만 1년이 경과했고 그동안 고객니즈에 맞춘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 덕분에 최근 비대면 신규 고객이 2만명을 돌파했다"며 "하이투자증권을 선택해준 고객들이 불편함 없이 거래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