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허인혜 기자] 신한카드는 모바일에서 자동차 견적과 금융한도 조회, 상품신청 등을 할 수 있는 비대면 원스톱 자동차 할부금융 플랫폼 '신한카드 마이오토'를 오픈했다고 8일 밝혔다.
'신한카드 마이오토'는 자동차 구매에서 관리까지 고객이 직접 모바일에서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선호에 따라 선수금, 기간 등 할부 옵션을 제공하고 불필요한 중간 단계를 생략해 비용을 줄이고 소요 시간을 단축했다.
고객은 24시간 365일 실시간으로 자동차 금융 한도를 조회하고 최저 연 1.65~3.20%의 저금리, 대출금의 최대 1.2%까지 돌려받는 캐시백, 차량 보장형 워런티 등 3가지 할부 신상품 중 원하는 상품을 고를 수 있다. 또 일시불, 할부, 리스, 렌터카 상품을 비교 분석하고 오프라인 대비 온라인 상품의 혜택을 한눈에 보고 비교할 수 있다.
기존에 불편했던 할부금융 신청 프로세스도 개선했다. 이번 서비스로 무서류 심사, 모바일 사진 첨부, 간편로그인 등 복잡한 할부금융 신청을 4분 내 신청할 수 있다. 어려운 할부금융 서비스 메뉴, 용어도 고객 친화적으로 바꾸고 고객이 받을 수 있는 상품 혜택을 명확하게 안내해 고객 중심의 편의성을 더했다.
'신한카드 마이오토'는 전용 모바일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 앱은 즉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아이폰용은 추후 출시할 예정이다.
신한카드는 '신한카드 마이오토'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까지 ▲신한카드의 새로운 자동차 플랫폼의 이름을 맞추는 경품 퀴즈 이벤트 ▲앱을 통해 자동차 견적을 맞추고 차량견적저장 완료한 고객 500명에게 마이신한포인트 200만 포인트, 주유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추첨 이벤트 ▲3가지 할부 신상품 중 다이렉트 채널 전용 신상품인 1.65% 저금리 할부 또는 보증할부 선택 시 주유쿠폰 12만원 증정 ▲최대 1.2% 캐시백 제공 등을 진행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