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동원산업, 印尼에 5억 루피아 지원
동원산업이 강진과 쓰나미로 피해를 입은 인도네시아의 재난 복구를 위해 5억 루피아(한화 3천700만 원)의 성금을 지원한다.
동원산업에는 약 500여 명의 인도네시아 선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최근 인도네시아 재난 소식을 접한 직원들이 동료의 모국을 위해 자발적으로 성금을 모금하기 시작했고, 회사도 매칭그랜트를 통해 총 5억 루피아의 후원금을 조성했다. 해당 성금은 적십자를 통해 인도네시아의 재난 피해지역 주민들을 돕는 데 쓰일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쇼핑지원금 1억 쏜다…'빅스마일데이' 카운트
이베이코리아는 연중 최대 규모의 쇼핑데이 '빅스마일데이(11월 1~11일)'를 앞두고 오는 31일까지 사전 이벤트를 진행한다. G마켓·옥션에서 구매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총 1억원의 쇼핑지원금을 지급할 계획이다.
금액 제한 없이 구매 이력만 있으면 누구나 티저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2천명에게 G마켓과 옥션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스마일캐시'를 각각 5만원씩, 총 10만원 제공한다.
빅스마일데이 기간 동안 사용할 수 있는 총 10장의 할인쿠폰도 미리 증정한다. 총 10개의 브랜드 전용 할인쿠폰으로, 10월 31일까지 브랜드 별로 ID당 1회에 한해 발급된다. 미리 발급받은 할인쿠폰은 11월 1일부터 사용 가능하다.
◆버거킹, 더블킹 신메뉴 '다이나믹BBQ' 출시
버거킹이 훈연향의 그윽한 풍미를 자랑하는 더블킹 신메뉴 '다이나믹BBQ'를 출시했다.
'다이나믹BBQ'는 버거킹이 더블치킨맨에 이어 6개월 만에 출시하는 더블킹 신메뉴로, 고기패티와 치킨패티 및 매콤한 치포틀 BBQ 소스의 조합이 매력적인 메뉴다. 여기에 신선한 야채를 더했다. 가격은 단품 2천900원, 세트 3천900원이다.
버거킹의 더블킹 메뉴들은 3천900원에 버거, 프렌치프라이(R), 코카콜라(R)까지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메뉴들로 이뤄져 있다. 패티가 2장 들어간 버거들로 구성돼 있으며 이번에 출시한 '다이나믹BBQ' 외에 몬스터베이비, 스위트갈릭, 더블치킨맨 버거가 있다.
◆서울·제주신라호텔, 10월 한정 패키지 선봬
서울 및 제주신라호텔이 가을의 낭만적인 풍경 속에서 따뜻하고 여유로운 야외수영이 가능한 10월 한정 패키지를 각각 선보인다. 이는 신라호텔의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 전용 특가 패키지다.
서울신라호텔은 10월의 마지막 특가 상품인 '리워즈 옥토버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일요일부터 금요일까지 투숙 가능한 이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1박)과 어번 아일랜드 올데이 입장(2인), 더 파크뷰 조식(2인), 리워즈 1만 포인트(1박당)로 구성된다.
제주신라호텔은 이국적인 야외 수영장에서의 영화 같은 휴식과 시그니처 메뉴들이 담긴 '리워즈 어메이징 찬스'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스탠다드 객실(1박), 더 파크뷰 조식(2인), 풀사이드바 차돌박이 짬뽕(1회), 리워즈 1만 포인트(1박당) 제공으로 구성된다.
◆공영홈쇼핑, '우리는 한국인' 프로그램 론칭
공영홈쇼핑은 오는 23일부터 매주 화요일마다 귀화 방송인 구잘 투루스노바가 출연해 우리 상품을 소개하는 '우리는 한국인'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외국인에게 더 인기 높은 우리 상품'이라는 콘셉트로, 외국인의 눈으로 우리 상품의 우수성을 전하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
4년 전 귀화한 우즈베키스탄 출신 방송인 구잘은 최근 파일럿으로 기획된 프로그램에서 2주간 숙성된 홍어를 맛있게 시식하는 등 한국 문화와 음식에 대한 애착을 나타냈다. 구잘은 23일 김치세트를 시작으로 우리 중소기업 상품과 식품을 판매할 계획이다.
◆미니스톱, '벨기에 화이트초코' 한정 판매
편의점 미니스톱이 가을 시즌 동안 한정 판매되는 소프트크림 '벨기에 화이트초코'를 출시했다.
미니스톱은 매년 겨울 시즌에 한정 출시돼 대표 인기상품으로 자리 잡은 벨기에초코 소프트크림을 가을에 어울리는 맛인 화이트초코로 업그레이드해 선보인다. 화이트 초콜릿은 특유의 색상을 좌우하는 카카오매스가 빠져있는 초콜릿으로 아이보리색을 띠는 카카오 버터를 사용해서 만든다.
◆인터파크, '책의 해' 맞아 독서 지원 캠페인 펼쳐
인터파크가 올해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책의 해'를 맞아 '전국민 독서지원 캠페인'을 진행한다.
우선 어떤 책을 읽어야 할지 고민인 독자들을 위해 전문가들이 선정한 추천도서들을 소개한다. '2018 서울국제도서전' 선정 도서 10종을 비롯해 인터파크도서 분야별 전문 MD와 출판사 편집자가 선정한 추천 도서 100종을 확인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한 달에 한 권 책 읽기 캠페인'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만 해도 독서지원 상품권을 전원 증정한다. 또 독서지원 캠페인 추천도서를 2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