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성윤 기자] 신한카드가 예비 신혼부부를 위해 다양한 혼수가전을 직접 살펴보고 특별한 혜택으로 구입할 수 있는 혼수 가전 박람회를 개최한다.
신한카드는 'LG전자 베스트샵과 함께 하는 혼수 가전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LG전자 베스트샵 전국 31개 지점에서 진행된다.
신한카드는 혼수 가전 박람회에서 신한카드 결제 금액의 1.5%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 준다.
구매 금액대별로 LG전자 멤버십 포인트를 최대 30만 포인트를 증정하며 구입한 가전제품은 최대 3년 무상 A/S가 제공된다. 구매 금액에 따라 포터블 인덕션, 고급 그릇세트, 돌체구스토 등의 사은품도 준다.
신한카드 가전 박람회는 결혼을 앞두고 있는 고객은 누구나 무료로 방문할 수 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신한페이FAN 등에서 사전 참가 신청 후 방문하면 미니오븐기를 준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31개 LG전자 베스트샵에서 동시 진행되는 만큼 가전제품을 구입해야 하는 예비 신혼부부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눈높이를 맞출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