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명절연휴 온가족이 함께 인기영화를 할인된 가격에 VOD로 볼 수 있게 됐다.
KT스카이라이프(대표 강국현)은 VOD 특별관을 다음달 10일까지 운영한다고 24일 발표했다.
설 특별관은 최신영화관, 몰아보기관, 천원관, 디즈니특별관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VOD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VOD 1만원 이용권, 마블 아이언맨 피규어 등을 제공한다.
먼저 최신 영화관에서는 '아쿠아맨' '마약왕' 등 최신 개봉작을 3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VOD 1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추억의 고전 명작, 2018 흥행작을 단돈 천원에 볼 수 있는 천원관을 운영한다. 영화 '독전: 익스텐디드 컷' '상류사회' 등 지난해 흥행작과 '첨밀밀' '용쟁호투' 등 고전 영화 20여편을 천원에 볼 수 있다.
몰아보기관에서는 '트랜스포머' '캐리비안의 해적' 등 인기 해외 시리즈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시청할 수 있다. 특히 '마블 히어로'를 시청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마블 아이언맨 피규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아이들을 위한 디즈니 특별관도 운영한다. 지난 10년 간 VOD 매출 1위를 기록한(KT 올레TV 기준, 2018년) '겨울왕국'을 포함, 인기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30% 할인한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