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파리바게뜨, 가맹점주와 상생협약 체결
파리바게뜨의 가맹본부 파리크라상이 15일 가맹점주 협의회와 상생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지난 2018년 1월 체결된 상생협약 이후에 가맹점주들과 가맹본사가 추가로 협의해 상생을 실천하고자 추진됐다.
주요 협약 내용은 ▲정기적인 소통 강화를 위한 지역별 상생협의회 구성 ▲가맹점 손익 보존을 위한 판매사원 인건비 지원(가맹점 전체 연 35억 원) 등이다. 이와 함께 가맹점주들이 공급받아야 하는 필수물품 비중도 지난해보다 줄였다.
◆유니클로, '2019 브라탑 컬렉션' 출시
유니클로가 '2019 브라탑 컬렉션'을 선보이고 '에어리즘 심리스 v넥 브라 캐미솔' 등 신상품을 출시한다.
최근 워라밸의 영향으로 일상의 라이프스타일이 다양해지고 패션에서도 스타일뿐만 아니라 편안함까지 중시하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활용도가 다양한 '하이브리드 웨어'가 부상하고 있다. 유니클로가 최초로 개발한 콘셉트인 '브라탑'은 따로 속옷을 착용할 필요가 없고, 소재와 디자인이 다양해 이너웨어부터 패션 아이템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대표적인 하이브리드 웨어다.
신제품 '에어리즘 심리스 v넥 브라 캐미솔'은 유니클로가 세계적인 섬유회사인 도레이 및 아사히 카세이와 공동 개발한 신소재 '에어리즘'으로 만든 브라탑이다. '와이드 립 브라 탱크탑'은 브라탑을 캐주얼뿐만 아니라 정장 안에 입는 이너웨어 등 다양하게 스타일링하는 여성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탄생한 제품이다.
◆현대H몰, 美 캐리어 브랜드 '올림피아 USA' 단독 론칭
현대홈쇼핑이 운영하는 인터넷 종합쇼핑몰 현대H몰이 미국 유명 캐리어 브랜드 '올림피아 USA'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올림피아 USA'는 미국 LA에 본사를 둔 38년 역사의 캐리어 전문 브랜드로, 현재 영국·캐나다·중국을 비롯해 10여 개국에 매장을 두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현대H몰에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현대H몰은 기내용, 수하물용 캐리어를 비롯해 캐주얼, 비즈니스용 백팩, 액세서리 등 총 60여 가지 아이템을 먼저 선보이며, 상품수는 100여 개까지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현대H몰은 브랜드와 협의를 거쳐 '2년 무상 보증 제도'도 운영한다. 구입 후 2년 이내 고객 과실로 인한 파손일지라도 무상 사후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레쓰비' 신제품 2종 판매
롯데칠성음료가 국민 캔커피 '레쓰비(Let's Be)'의 신제품 '레쓰비 연유커피', '레쓰비 솔트커피'를 출시했다.
레쓰비 연유커피와 솔트커피는 최근 여행을 소재로 한 콘텐츠와 해외여행객의 증가로 젊은 소비자층을 중심으로 각 나라의 현지 음식에 대한 관심이 커지는 점에 주목해 선보인 제품으로, 해외 현지에서 유명한 이색 커피를 여행을 가지 않고도 국내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됐다.
이번 레쓰비 신제품은 기분 좋은 단맛의 베트남 연유커피와 단짠(단맛+짠맛)의 조화로 유명한 타이완 솔트커피 2종으로 구성됐다. 레쓰비 연유커피는 베트남산 원두 특유의 진한 커피 맛에 연유를 더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레쓰비 솔트커피는 부드럽고 진한 커피에 소금을 넣어 단맛과 짭조름한 끝맛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점이 특징이다.
◆러쉬, '네이키드 스킨케어' 10종 출시
러쉬가 포장용기가 필요 없는 '네이키드 스킨케어(Naked Skincare)' 제품 10종을 출시한다.
러쉬는 창립 때부터 환경 문제를 고심하며 화장품 브랜드로서 포장을 과감히 없앤 고체 형태의 '네이키드(Naked)'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샴푸부터 헤어 컨디셔너, 샤워젤, 보디 크림, 파운데이션 등 다양한 제품을 고체 형태로 선보인다.
새롭게 선보이는 '네이키드 스킨케어' 10종은 피부에 촉촉함을 더해줄 페이셜 오일 4종과 클렌징 밤 4종 등으로 구성된다. 또 카라기닌 해초 추출물과 카넬리니 콩가루로 만들어 자연 분해 가능한 페이스 패드 클렌징 와이프 1종 '세븐 투 쓰리'도 함께 출시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