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장유미, 이현석기자] ◆오리온, 마켓오 생모찌슈 2종 출시
오리온이 '마켓오 디저트 생모찌슈' 2종을 출시했다.
'생모찌슈'는 쫄깃한 모찌 식감의 빵 안에 생크림을 가득 채운 제품이다. 이번에 생크림과 커스터드 크림의 조화를 이룬 '생모찌슈 밀크 크림'과 인절미 크림에 콩고물 토핑으로 고소한 맛을 낸 '생모찌슈 인절미 크림' 2종으로 선보인다.
◆KGC 인삼공사,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 오픈
KGC인삼공사가 세종특별자치시 어진동에 건강 라이프 카페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을 오픈했다.
'정관장 사푼사푼' 세종점은 1·2층 복층 매장으로 구성된다. 1층에서는 주문과 테이크아웃, 2층에서는 넓고 여유로운 좌석에서 편안하게 카페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메뉴는 미국 유기농 인증(USDA Organic)을 받은 공정무역 원료를 사용한 허브티, 우유 함량을 최대로 끌어올린 아이스크림 등 47종을 제공한다.
◆에뛰드하우스, 새로운 립스틱 '베러 립스톡' 선봬
에뛰드하우스가 립스틱 '베러 립스톡'을 선보인다.
'베러 립스톡'은 60가지의 다채로운 컬러로 누구든지 자신에게 어울리는 취향을 찾을 수 있는 제품이다. 뮤트톤 핑크와 로즈 골드 컬러가 어우러진 심플하고 세련된 케이스로 출시됐다.
볼륨 있고 광택 있는 입술을 완성해주는 매끄러운 제형의 '레귤러', 뭉침 없이 부드럽게 밀착돼 매트 립을 연출해주는 세미 매트 제형 '벨벳'의 2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뭉침 없이 촘촘히 발리며, 한 번의 발림만으로 선명한 립 컬러를 표현할 수 있다.
◆BAT코리아, 창원NC파크에 첨단 흡연부스 설치
브리티쉬 아메리칸 토바코 코리아가 성숙한 흡연문화 증진의 일환으로 창원NC파크에 흡연부스를 설치하고 성인 야구팬과의 접점을 넓힌다.
BAT코리아는 NC다이노스와의 후원 계약을 통해 홈구장에 2개의 흡연 부스 '덕아웃 스모킹존'을 설치해 경기 관람을 위해 구장을 찾은 팬들이 보다 쾌적하게 경기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덕아웃 스모킹존'을 찾은 야구팬들은 흡연과 함께 BAT코리아의 전자담배 기기 신제품인 '글로 미니'를 체험할 수 있다.
◆휠라, '레깅스·브라탑 1+1 기획전' 열어
휠라가 '2019 휠라 퍼포먼스 컬렉션 레깅스·브라탑 1+1 기획전'을 연다. 이번 기획전은 '걸즈 휠라' 라인의 레깅스, 브라탑 총 12종에 적용된다.
올 봄 선보인 휠라 퍼포먼스 컬렉션의 레깅스와 브라탑은 흡습속건 기능과 신축성이 좋아 요가, 필라테스 등 유연성을 요하는 운동 시 입기 적합하다. 하이웨이스트로 제작된 레깅스는 복부와 허리의 군살을 잡아주며, 브라캡 탈부착이 가능한 브라탑은 인도어 및 피트니스 운동 시 활용성이 높다.
이번 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전국 휠라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동시 진행된다. 오프라인 구매시 동일 가격 내 타 제품을 교차 선택할 수 있고 온라인 구매의 경우 동일 제품에 한해 사이즈와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슬로웨어, '나나미카' 협업 상품 첫 선
슬로웨어가 일본의 기능성 패션 브랜드 '나나미카'와의 협업을 통해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기능성을 더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일본의 기능성 패션 브랜드 '나나미카'는 혁신적 고성능 원단과 절제된 미학을 바탕으로 아웃도어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룩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슬로웨어는 이번 협업을 통해서 초경량으로 제작해 자연스러운 착용감을 구현한 '보머 재킷'과 '나나미카'의 시그니처 모델을 한정판으로 재해석한 여행용 코트 등의 제품을 출시한다.
◆고려은단, '허니&유자 비타민C' 곰돌이 푸 에디션 발표
고려은단이 디즈니와의 콜라보를 통한 비타민 음료 '허니&유자 비타민 C' 곰돌이 푸 에디션을 발표했다.
'허니&유자 비타민C'는 영국산 비타민C 1천mg과 국산 유자 농축 과즙, 벌꿀 등을 넣어 상큼함과 달콤함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허니&유자 비타민C' 곰돌이 푸 에디션은 총 12가지 패키지로 구성됐다. 각기 다른 포즈의 푸 캐릭터와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서두르지 않아도 괜찮아' 등 긍정적 메시지가 패키지 겉면에 쓰여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