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과학 산업 경제
정치 사회 문화·생활
전국 글로벌 연예·스포츠
오피니언 포토·영상 기획&시리즈
스페셜&이벤트 포럼 리포트 아이뉴스TV

'정유경 야심작' 시코르, 확장 가속…가로수길에 로드샵 오픈

본문 글자 크기 설정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매장 내 카페 입점 추진·새로운 PB제품 선봬…2030 공략

[아이뉴스24 송오미 기자] 정유경 신세계백화점 총괄사장의 야심작 '시코르'가 올해 첫 로드샵 오픈을 시작으로 매장 확장에 속도를 낸다.

신세계백화점은 오는 27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화장품 편십샵 시코르의 22번째 매장을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이 매장은 강남에서 선보이는 올해 첫 로드샵이다.

시코르는 2016년 12월 대구신세계를 시작으로 이달 부산 센텀시티점까지 총 21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시코르 가로수길 조감도[사진=신세계]
시코르 가로수길 조감도[사진=신세계]

시코르 가로수길점의 영업 면적은 198.3㎡(60평)로 글로벌 브랜드부터 중소 K뷰티까지 80여개의 MD(기획 상품)를 한 자리에 모았다. 이번 가로수길점 오픈과 함께 '홀로그래픽 앤 듀이 선크림 핑크', '슈퍼 내추럴세팅 틴티드 브로우겔 마스카라' 등 새로운 PB(Private Brand·자체 브랜드)도 선보인다.

시코르 가로수길점은 고객의 체류 시간을 늘리기 위해 오는 5월 매장 내 카페 입점을 추진 중이다. 체험형 매장을 표방하고 있는 만큼 매장 안으로 고객을 데려오는 게 중요하다는 판단에서다. 또 '만남의 장소' 등으로 만들어 모임을 갖거나 휴식을 취하려고 방문한 고객들에게 시코르만의 특별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시코르 대구 동성로점의 경우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온 카페 미미미를 매장 내에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김은 신세계백화점 시코르 담당 상무는 "화장품 매장 속 카페를 품은 시코르 가로수길점처럼 앞으로도 지역 특성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며 "시코르는 가로수길의 필수 관광 코스이자 20~30대 젊은 층이 찾는 지역 랜드마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송오미 기자 ironman1@inews24.com


주요뉴스


공유하기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 해주세요.
alert

댓글 쓰기 제목 '정유경 야심작' 시코르, 확장 가속…가로수길에 로드샵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댓글 바로가기

BJ과즙세연 TIMELINE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방시혁 회장 8일 유튜브 채널 'I am WalKing'이 공개한 영상에서 방시혁 하이브 의장이 지난 7월 미국 LA 베벌리힐스에서 유명 인터넷방송인 BJ과즙세연과 함께 걸어가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은 유튜브 영상 캡처.

  • 다음 뉴스에서 아이뉴스24 채널 구독 하고 스타벅스 커피 쿠폰 받으세요!

뉴스톡톡 인기 댓글을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