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5세대 이동통신(5G) 서비스의 상용화를 기념해 KT가 선물을 쏜다.
KT(대표 황창규)는 5G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입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1일 발표했다.
우선 KT는 '치킨이 오지(5G)'이벤트를 통해 선착순 가입고객 5천명에게 치킨을 제공한다. 다음달 2일부터 15일까지 14일간 선착순 가입고객 5천명에게 치킨 기프티쇼를 지급한다.
2일부터 15일까지 홈페이지 가입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가전제품, 상품권을 증정하는 '매일 선물 오지(5G)'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홈페이지에서 갤럭시 S10 5G 가입고객 중 2명을 추첨해 삼성 공기청정기, 다이슨 헤어세트, 발뮤다 토스터기 등 가전제품을 선물하고, 100명에게는 이마트 모바일 상품권 5만원권을 증정한다.
KT 멤버십포인트 추가 할인도 가능하다. KT 고객의 경우 KT 홈페이지에서 갤럭시 S10 5G를 구매하면 멤버십등급에 관계 없이 5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멤버십 포인트 할인 혜택은 9월 30일까지 지속될 예정이다.
다음달 1일부터 4일까지는 검색어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 오전 10시와 10시 30분, 네이버 검색창에 'KT 5G 가입혜택'을 입력해 KT 홈페이지에 들어오면 선착순 1천11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쇼를 제공한다. 단 하루에 한 번만 참여 가능하다.
고충림 KT 전략채널본부장(상무)은 "KT 온라인을 통한 갤럭시 S10 5G 사전예약 및 가입을 기념해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KT 온라인에서 5G에 가입하는 고객들을 위해 특색 있고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