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도민선 기자] 영화 마니아들이 자신들의 영화 지식을 겨루는 대회가 열린다.
LG유플러스(대표 하현회)는 CJ ENM의 프리미엄 월정액 영화 서비스 채널 캐치온과 공동 개최하는 영화 퀴즈 대회 '영덕대전' 참가자 200명을 모집한다고 5일 발표했다.
영덕대전은 '영화 덕후(마니아) 대전'의 줄임 말로 U+TV 캐치온 가입자를 대상으로 개최하는 첫 영화 퀴즈 대회다. 첫 대회를 기념해 2019년 KBS 연예대상 베스트엔터테이너상을 받은 김태진씨가 사회를 맡는다. 퀴즈 대회는 서울 마포구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에서 다음달 19일에 열린다.
퀴즈 대회 1등부터 20등에게는 LG노트북, LG스타일러, 아이폰XS, 아이패드, 플레이스테이션4 PRO, 다이슨 공기청정기 등 푸짐한 상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MC와 함께 퀴즈를 풀어보는 식전행사에서는 정답자에게 '레디 플레이어 원' 베스트셀러 영어 원서, '오션스 8' 보석함, '몬스터호텔' 굿즈 등 영화 배급사의 정품 영화 경품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동반자 1인을 포함한 영덕대전 모든 참석자에게는 사은품으로 마련한 캐치온 맥주잔을 증정한다.
영덕대전은 LG유플러스 캐치온 가입자라면 누구나 캐치온 앱을 통해서 영화 퀴즈 3문제만 풀면 참가 신청을 할 수 있다. 참가자 200명은 4차수에 걸쳐 50명씩 선착순으로 모집하고, 신청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각 차수별 신청기간은 1차 3~9일, 2차 10~16일, 3차 17~23일, 4차 24일~5월 1일 등이다.
이제균 LG유플러스 콘텐츠편성마케팅팀장은 "LG유플러스 캐치온 가입자들에게 감사를 드리기 위해 신나는 퀴즈대회와 푸짐한 경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LG유플러스 캐치온 고객을 위한 행사를 다양하게 마련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캐치온은 U+TV에서 캐치온 채널을 통해 가입할 수 있다. 요금은 월 8천580원이고, 캐치온 VOD 서비스를 포함한 요금은 월 1만1천원이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