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BBQ가 오는 5월 말까지 멤버십 회원 전원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발생하는 비용은 본사에서 전액 부담해 상생 의지도 함께 밝혔다.
BBQ는 오는 24일부터 '딹 멤버십' 가입 고객 전원에게 '통큰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에게 혜택을, 가맹점에게는 매출 확대를 위한 취지로 기획됐다. BBQ를 운영하는 제너시스비비큐가 매일 고객에게 제공되는 4천 포인트의 마케팅 비용 전액과 적립 포인트의 일부를 부담해 상생 경영의 의지도 함께 보였다.
'딹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BBQ 홈페이지 및 앱을 통해 매일 4천 포인트를 다운로드받아 바로 주문에 사용할 수 있다. 또 주문시 5%가 적립되는 '딹 포인트'를 미리 사용할 수 있어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다만 이벤트 기간 동안 다운받은 쿠폰과 포인트는 매일 자정 소멸되며, 당일 소진 시 익일 재충전을 진행해야 매일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백영호 BBQ 대표이사는 "어버이날과 스승의 날, 성년의 날 등 감사와 축하의 마음을 표현할 날이 많은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번 멤버십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BBQ치킨과 함께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